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급증하면서, 실내공간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레 많아졌다.이에 따라 인테리어 등 실내를 원하는 공간을 연출하기 위한 산업이 부상하고 있으며,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도 늘어났다.용인가구단지 용인가구스타는 이러한 움직임 가운데, 가구 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는 소비자를 위한 인테리어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용인가구스타는 가구를 제조하는 공장에서 중간 단계의 유통을 거치지 않고 바로 소비자에게 판매될 수 있도록 직거래 시스템으로 연결해주는 가구점으로, 일반 소비자도 합리적인 금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6월 10일(수)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0 F/W 시즌 신제품 품평회를 가졌다. 이번 품평회는 코로나19 로 인하여 참여를 희망한 70여명의 대리점주가 참석한 가운데 축소 진행되었다.에몬스가구는 최근 코로나사태로 인해 집에서 단순히 휴식을 취하던 과거와 달리 외부 활동이라고 여겼던 일과 놀이, 자기 개발, 사교 활동 등이 집안에서 이뤄지는 공간으로 변했다고 전했다. 이에 2020년 F/W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여심 (여가 여 餘 + 마음 심 心
[한국목재신문=김현우 기자] 한샘이 29일 상암사옥에서 ‘2019년 가을‧겨울 시즌 가을·겨울 시즌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번 2019 F/W시즌의 슬로건은 “시작해요 함께 라이프”다.이날 한샘은 맞벌이 가정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과 이를 위한 새로운 주거 공간을 제안했다.앞으로의 맞벌이 가정은 “미래를 창조할 주역으로 자라 나는 자녀, 삶의 즐거움과 기쁨을 창조하는 온 가족, 사회에서의 경쟁력을 키워나가는 부모”라는 과제 아래 누군가의 희생이 아닌 가족 구성원 모두 ‘함께 돌봄’과 ‘살림을 공유’하는 삶을 살아야 하고, 주거 공간도 이에 맞게 변화해야 한다는 것이 이번 트렌드 발표의 골자이다.이에 따라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는 ▲신혼부부를 위한 59㎡ ▲초등 자녀가 있는
에몬스가구, 2019 S/S 시즌 트랜드 발표회친환경, 디자인, 기술의 편안한 감성가구 60여 신제품 소개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12월 5일(수)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에몬스 본사 전시장에서 2019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에몬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2018년 F/W시즌에 이어 2019년 S/S시즌에도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드 컨셉으로 유지한다고 발표했으며, 3가지 핵심전략 3R(Really 제품의 진정성, Rebirth 공간의 재탄생, Respect 브랜드 자긍심)이 반영된 60여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내년 40주년을 맞이하는 에몬스는 국내 직접제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