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onion)’을 론칭, 홈퍼니싱 마켓 전반으로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까사미아는 지난해 말 프렌치 모던 양식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3월 세계적인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PATRICIA URQUIOLA)’와 협업한 신규 디자이너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국내 프리미엄 리빙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18일, 서울옥션(Seoul Auction)과 손잡고 평창동 가나아트센터 내 프린트베이커리와 함께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까사미아 서울옥션평창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새롭게 문을 연 ‘까사미아 서울옥션평창점’은 가나아트센터의 2층 전시공간에 약 264m2(80평) 규모로 조성됐다. 가나아트센터가 위치한 서울 종로구 평창동은 일명 ‘평창동 갤러리 거리’라 불리는 문화예술 특성화 상권이 조성된 지역으로, 예술인들의 관심과 문화·여가생활을 즐기려는 젊은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오는 29일,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리빙파워센터’ B1층에 약 1,488㎡ (450평) 규모의 대형 복합 스토어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까사미아의 신규 점포가 들어서는 ‘리빙파워센터’는 신흥 리빙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기흥의 대규모 홈퍼니싱 전문 복합쇼핑몰로, ‘이케아 기흥점’에 맞서는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 매장이 대거 입점한다. 리빙 브랜드 외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수요
[한국목재신문=양이슬 기자] 까사미아(Casamia)가 스페인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PATRICIA URQUIOLA)’와 협업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까사미아는 국내 프리미엄 리빙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해부터 ‘라메종(LA MAISON)’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그 연장선상으로 올해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의 가구와 소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신규 컬렉션 주인공은 세계 디자인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파트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2020년을 앞두고 새로운 자기계발형 인간을 뜻하는 ‘업글인간’이 차세대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다. 업그레이드(Upgrade) 인간의 줄임말인 ‘업글인간’은 남과의 경쟁보다 내면의 발전이나 자기 성장에 좀 더 집중하는 성향의 사람들을 의미한다.이와 같은 소비 경향은 최근 가구ㆍ리빙 분야에서도 뚜렷해진 것으로 나타난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11월 한 달간의 홈오피스 상품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20% 가량 늘었다. 데스크,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까사미아(casamia)는 오는 12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한티역 인근에 신규 매장을 출점한다고 11일 밝혔다.까사미아의 신규 출점 매장인 ‘대치한티점’은 661㎡, 3층 규모로 매장 주변에 ‘르엘 대치’ 등 하이엔드급 아파트 분양 예정과 더불어 대형 아파트 단지와 고급 빌라 등이 밀집해 있어 프리미엄 고객 유치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된다.이에 까사미아는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대치한티점’만의 운영 전략과 서비스로 고객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우선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높은 지역 특성을 반영한
[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리빙 브랜드의 집결지로 부상하고 있는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신규 매장을 26일 오픈했다.대형 쇼핑 및 복합문화공간인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약 172평 규모로 문을 연 ‘까사미아 스타필드코엑스몰점’은 일대에 약 15만 세대의 대형 아파트 단지 및 고급 주택이 밀집해 있어 프리미엄 고객층을 확보하는데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까사미아는 데이트 또는 가족 문화생활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이 많은 스타필드 코엑스몰 특성을 활용해 쇼핑과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의 신규 라인 출시와 더불어 까사미아 압구정점(강남 도산대로) 동관에 마련된 ‘라메종 전문관’의 완성된 모습을 선보인다.라메종은 까사미아가 지난 3월 론칭한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이다. 간결한 실루엣과 절제된 장식, 심플한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까시미아는 이번 라메종 신규 라인 출시와 함께 컬렉션 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추가된 라메종 컬렉션은 ‘라메종30’ 라인으로 30평형대 공간에 적합한 가구와 소품류로 구성됐다.또한 까사미아는 라메종30 라인의 출시와 함께 ‘라메종 전문관’의 3층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곳에서 기존 라메종 컬렉션의 고급스러움에 내추럴한 느낌을 더한
프렌치 모던(French Modern) 스타일이란 기존 프렌치 스타일에 현대적인 감성이 더해진 인테리어 경향 중 하나다. 기존 프렌치 스타일이 중세 바로크 양식과 로코코 양식에 기반해 우아하고 부드러운 곡선, 화려한 장식이 돋보인다면 프렌치 모던은 정제된 장식과 디테일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한마디로 고풍스러움의 대명사 프렌치 스타일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던 스타일이 만난 것.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움, 새로운 프렌치 스타일로 내집 꾸미기에 도전해보자. Furniture. 깔끔하면서도 기품 있는 가구 프렌치 모던 인테리어를 완성시키는 것 중 하나는 바로 클래식한 가구다. 이때 지나치게 화려한 장식이나 금속 소재가 돋보이는 가구 대신 깔끔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5월 17일부터 6월 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라메종(LA MAISON)’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라메종은 까사미아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프렌치 모던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까사미아 압구정점 전문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라메종 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하게 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라메종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운 공간 연출을 경험하고, 까사미아의 새로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활용할 수 있다. 또 운영 기간 내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까사미아는 최근 론칭한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과 아트 갤러리 협업을 통해 가구와 예술품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했다.까사미아는 새로운 브랜딩의 일환으로 지난달 프렌치 모던 양식을 모티브로 한 가구 컬렉션 ‘라메종’을 론칭했다. 도심의 세련되고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프렌치 모던’ 스타일로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극대화한 라메종 컬렉션은 신사동에 위치한 까사미아 압구정점 1~2층에 특별관을 마련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라메종의 아트 갤러리 컬래버레이션은 라메종 컬렉션이 추구하는 프리미엄을 고객들이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린트 베이커리’ 미술품을 각 공간별 쓰임새와 느낌에 따라 가구와 어우러지도록 전시해 감각적인 공간을 보여주고 연
까사미아(casamia)가 오는 8일 신세계그룹 편입 1주년을 맞아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 공격적인 매장 수 확대를 시작해 3월 말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과 4월 관악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연말까지 약 20여 개 매장을 추가로 출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까사미아는 전국 100여 개 매장을 확보, 고객 접점을 더욱 넓히게 된다. 기존 매장의 지역적 특성과 상품 판매 전략에 따른 리뉴얼도 추진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과 백화점을 비롯해 쇼핑몰, 아울렛, 이마트 등 신세계그룹 인프라를 적극 활용,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B2B 마케팅 강화를 통해 시장 내 규모와 점유율도 확대할 계획이다.이와 같은 공격적인 사업 확장 계획에 따라 까사미아는 상시 채용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할인점에 가구전문 매장이나 코너가 제대로 마련돼 있는 곳은 별로 없다. 신세계 이마트 공항점과 인천 연수점 정도가 고작이다.1∼2개 가구브랜드가 입점돼 있는 곳도 전국 270여개의 할인점중 10여곳 뿐이고, 대부분은 생활·홈인테리어매장 한 귀퉁이에서 책상·책장·의자 등의 소형 가구들만 판매하고 있는 실정이다.이마트 공항점은 ‘까사미아’매장을 비롯해 ‘한샘인테리어’·‘일룸’·’코즈니’ 가구 등을 선보이고 있고, 연수점은 가구도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다른 점포들은 서랍장·듀오백의자 등 생활 인테리어가구만 내놓고 있다.롯데마트는 용인 수지점·월드점·중계점·영등포점 등 10개 점포에 ‘일룸’이 입점돼 있다. 특히 수지점과 영등포점의 경우 ‘라메종’에서는 소파베드·장식장 등 소품가구를, 구로점 ‘B&Q’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