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공주가 돌아왔다’ 드라마 협찬 한솔홈데코가 KBS 미니시리즈 ‘공주가 돌아왔다’에 한솔참도어와 한솔참마루를 협찬했다. 올해 신제품인한솔 참도어 방수무늬목도어 ‘HV-W-08’는 모노톤을 이용한 강렬한톤의 전체 인테리어와 대비를 이루며, 플라워패턴으로 대담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따뜻하고내츄럴한 느낌을 강조하기위해 다마스크패턴의 한솔 참도어 방수무늬목도어 ‘HV-W-12’와 국산 소나무로 만든 한솔참마루락 ‘월넛 카푸치노’가 시공됐다. 더불어 한솔참마루 ‘슈터오크’를 시공해 프로방스풍의 디자인컨셉으로 작지만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연출했다. [2009년 11월 16일 제 236호]
인테리어제품 TV출연‘반응 좋네~’인테리어 업체들이 TV드라마에 제품을 적극 지원하며, 간접광고(PPL)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제품 이미지를 높여 소비자 지갑을 열겠다는 복안이지만, 효과는 미지수라는 지적도 나온다.그러나 인테리어 시장의 극심한 침체속에 대외 홍보에 소극적이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소비경기 회복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안고 제품 인지도 향상에 열을 올렸다.에몬스는 공중파 방송3사에 활발한 드라마 협찬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00년부터 10년간 꾸준히 진행했으며, 올해만 12개프로그램에 협찬 해 오고 있다. 최근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을 비롯해 연속극‘밥줘’,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올리비아 침실세트’, ‘ 실루엣침실세트’등을 협찬했다. 에몬스 관계자는“판매수익이 높은 제
인테리어제품 TV출연‘반응 좋네~’인테리어 업체들이 T V드라마에 제품을 적극 지원하며, 간접광고(PPL)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제품 이미지를 높여 소비자 지갑을 열겠다는 복안이지만, 효과는 미지수라는 지적도나온다. 그러나 인테리어 시장의 극심한 침체속에 대외홍보에 소극적이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소비경기 회복에대한 부푼 기대감을 안고 제품인지도향상에 열을 올렸다. 에몬스는 공중파 방송3사에 활발한 드라마협찬으로 잘 알려져 있다. 2 0 0 0년부터 1 0년간 꾸준히 진행했으며, 올해만 1 2개프로그램에 협찬해 오고 있다. 최근 시트콤‘태희 혜교 지현’을 비롯해 연속극‘밥줘’, ‘솔약국집 아들들’등에‘올리비아 침실세트’,‘ 실루엣침실세트’등을 협찬했다. 에몬스 관계자는“판매수익이 높은제품
건강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 기업 한솔홈데코(대표 고명호)가 한솔 참도어 신제품으로 ABS 방수 무늬목 12종을 출시했다. 기존 무늬목 도어는 MDF에 무늬목을 접착한 구조로 수분에 약한 것이 약점으로 꼽혔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한솔참도어의 ABS 방수무늬목도어는지금까지 개발 유래가 없는 신기술로, ABS 재질에 무늬목을 접착시켜 화장실 등 습기가 많은곳 에서도 내구성이 강하다. 무늬목으로 질감이 우수하며, 가격 또한 기존 MDF 무늬목 가격으로 출시함으로써 경기 불황을 맞아 실속 있고 고급 제품을 원하는 고객 만족을 충족시켰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로 한솔참도어 만의 경쟁력과 차별화를 이루었다. 또한, 기존 고급가구에 적용되는 자개를 도
80년대 아파트에 납품되는 도어는 3만8,000원이었다. 아파트 분양가가 80년대보다 10배이상 오른 지금도 도어의 가격은 붙박이처럼 움직일 줄 모른다.도어의 '제값받기'를 선언하고 가격공세보다는 품질을 앞세우는 기업, 아이디스를 찾았다. 고품격 도어 생산의 선두주자인 (주)아이디스는 도어의 고부가가치와 품질향상을 고집하는 회사이다.다른 도어생산업체들이 앞다퉈 특판시장에 뛰어들지만 아이디스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서라도 특판영업은 지양한다.아이디스는 원목도어와 무늬목래핑도어 생산에 주력하고 있는데 미8군에서는 아이디스의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을 정도로 품질이 뛰어나다. 원목도어의 경우도 난연처리를 해 화재시 20분 이상 견딜 수 있다고 한다.삼성제일병원 여성크리닉센터와 민족사관고등학교, MS사의 인테리어가
무늬목 문짝시장 진출화인우드산업(대표 배은태)은 소비자의 요구에 의한 시장변화에 따라 최고급 무늬목을 이용한 도어를 생산 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중국산 홍송도어와 스킨도어, 몰딩류를 비롯한 목재인테리어 자재를 취급하여 품질과 가격 면에서 주변 거래처로부터 최고임을 인정받았다. 그동안의 생산방식은 자체공장에서 반가공 상태에서 수입된 홍송도어를 완제품으로 제작하였다. 무늬목도어는 다양한 디자인의 개발이 가능하며, 다양한 수종개발, 가격에 비해 원목의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장점이 있다. 가격도 홍송도어에 비해 저렴하여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판단한다고 밝혔다. 생산량은 기존의 생산량의 30%정도를 생산하고 추후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확대 생산할 계획이다.화인우드는 전문유통에서 반가공, 제조까지 문 전문
국내 최고의 건축 인테리어 자재부터 최신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트렌드 정보는 물론 현재와 미래의 주거모델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는 복합주거문화공간이 탄생했다. ㈜서울 비즈니스컨설팅이 1년 여간에 걸쳐 철저한 조사, 분석 후 입점 아이템의 선별, 선정을 거처 오는 6월 4일 분당에 있는 한국주택전시관내에 오픈하는 「하우스센터분당」이 그곳이다. 국내 인테리어 전시장 사상 최초의 완성품 인테리어공간으로 국내최대 규모인 1천8백여평 규모의 공간 속에는 인테리어 자재, 가구와 소품과 모델하우스, 이벤트 홀까지 인테리어 범주 안의 모든 것들이 한자리에 구비되어 있다. 「하우스센터분당」은 기존 업체의 자재전시장이나 가구전시장처럼 판매를 중심으로 하는 전시장과는 차별적으로 각종 인테리어 자재 관람과 함께 국내 인테리어의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