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마켓통통에서 '릴렉이지 넥스트레쳐'가 오는 20일 새롭게 출시됐다.비행기 날개 심재로 사용되는 고밀도 슬로우백 메모리 소재를 사용,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이 제품은 이전 모델 대비 눈에 띄는 개선점을 보이며, 특히 추가된 커버와 밀림방지 처리로 사용의 안전성과 편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디자인은 거북목 교정 및 목앞 근육의 스트레칭을 돕고, 104개의 마사지 돌기는 뒷목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어 C커브 곡선 유지에 도움을 준다.또한, 양방향 사용 가능한 디자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I.st)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9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OK 캐쉬백 라이브방송 “오!라방”에서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명절 전 마지막 방송으로 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이스트의 대표 슬로우 안티에이징 제품인 ‘디디에 휘 어드밴스드 헴프스템 크림 50ml’ 와 ‘디디에 휘 헴프스템 퍼스트 에센스 150ml’를 최대 67%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는 인천 연수점 매장을 자사 온라인 제품 전용 매장으로 새 단장한다고 27일 밝혔다. 레이디가구 연수점은 지난 3월 첫 번째 직영점으로 오픈한 이래 오프라인 전용 제품을 함께 선보여왔다. 이번 리오픈은 자사의 온라인 제품에 더 집중하고 소비자가 온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포∙판교∙롯데 고양점 매장 외에 추가로 확보하고자 단행됐다.이마트 연수점 내에 리오픈한 레이디가구 연수점 매장은 레이디가구 제품 외에도 오하임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원목 가구 브랜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슬로우 에이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멜락신'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다.닥터 멜락신은 기능성 더마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핵심 성분을 처방하여 근본적인 피부 노화 케어를 연구하는 브랜드이다.MZ 세대를 겨냥한 피부 지질에서 찾은 근본적인 피부 수분 케어 '아쿠아 이온 플라즈마 수분라인', 모공케어 개선 '비피 스피큘 모공라인', 중년층의 기미 케어 'TX 기미 라인', 안티에이징 '오이스터 자생라인', '아스타잔틴 라인'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슬로우 에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브랜드501이 운영하고 있는 슬로우 에이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멜락신 (Dr.Melaxin)이 일본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 매출 5천 만원를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닥터 멜락신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큐텐 재팬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난 1년간, 고객 경험을 위해 꾸준한 제품 소개와 프로모션 그리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유효한 결과를 가져온 것으로 본인다고 설명 하였다.닥터 멜락신은 기미, 모공, 피부노화, 주름 등 다양한 노화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핵심성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식회사 이루가 새롭게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알로즈(Alos)는 뷰티 앱 화해의 2023년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로션/에멀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알로즈(Alos)는 2023년 7월 브랜드 런칭 후 약4개월 만에 화해 유저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화해의 뷰티 어워드는 1,000만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으로 화해 소비자들이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 리뉴얼을 단행한 슬로우글로우가 오는 19일 오후 5시,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 본격적인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다.슬로우글로우는 즐겁게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2535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이너뷰티 아이템을 선보여 왔다. 최근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 슬로우글로우는 이너뷰티 제품 외에도 키링, 파우치 등 브랜드 색채를 녹여낸 다양한 굿즈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한다.리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바닥 토퍼 매트리스 ‘자몬스(ZAMONS) 매트리스’가 네이버 쇼핑 구매평 6만개 돌파 기념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자몬스의 네이버쇼핑 공식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만원 할인과 함께 제품 구매 시 진드기와 땀, 이물질 등을 모두 차단해주는 방수 속 커버부터 프리미엄 겉 커버, 보관용 결합벨트까지 모두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특히 베스트 구매평으로 추천 시 템퍼 밀레니엄 베개를 무료로 증정한다.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위해 내
용산공원이 인접한 삼각지에 신축빌라 분양이 진행된다.지하 1층부터 지상 6층의 투룸구조로 구성된 삼각지 센트럴파크는 실면적39㎡(약12평)으로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4호선과 6호선 삼각지역이 도보 2분거리에 있으며, 용산공원 산책로와 경부선숲길3km까지는 도보 3~4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아울러 용산공원에 접어들면 생태공원 및 문화 콘덴츠로 풍성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곧바로 한강변과 녹지축을 통해 남산까지 보행 가능하여, 걸어서 서울을 즐길 수 있는 슬로우타임의 성지를 체험할 수 있다.삼각지 센트럴파크분양 유동영 팀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언택트'라는 신조어가 생겨났다. 코로나19 감염을 우려해 사람을 직접 만나지 않고 '사람과의 접촉을 지양한다'라는 의미에서 생겨난 단어로 이런 시대를 '언택트 시대'라 부르고 있다.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요양병원이나 의료기관의 집단감염이 이어져 우려가 커지는 가운, 직장, 종교시설, 목욕탕, 헬스장, 사우나 등 일상생활 속에서도 감염 전파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전국단위로 사우나 및 목욕탕발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방역에 홍역을 치렀다. 종사자와 방문자, n차 감염을 포함해 누적 확진자가 발생하는 사례를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규 TV 광고 캠페인 ‘당신과 좋은 잠 사이’를 1일 공개했다.슬로우의 ‘당신과 좋은 잠 사이’는 201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 캠페인이다. 그동안 슬로우는 자체 생산한 메모리폼을 활용해 매트리스, 토퍼 매트리스, 베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슬로우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좋은 잠에 대한 슬로우의 철학을 제시하고 나아가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포근한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개인별 체형과 취향에 맞춰 메모리폼 선택이 가능한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4종’과 관리가 손쉬운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재의 ‘컬비 프레임’을 출시했다. 슬로우는 최근 리뉴얼한 토퍼, 베개를 비롯해 이번 출시로 매트리스, 프레임 등 수면 제품 라인업을 대폭 늘리며 침대 시장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슬로우가 새롭게 선보인 어드밴스드 매트리스는 밀도와 물성에 따라 △어드밴스드 S(Soft) △어드밴스드 M(Medium) △어드밴스드 B(Balanced) △어드밴스드 F(F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블리스 컬러의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기존 ‘코펜하겐’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이번 ‘코펜하겐 스페셜 에디션’은 봄 시즌과 잘 어울리는 핑크블리스 색상을 적용한 버전이다. 거실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컬러로 봄을 맞아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고 싶은 신혼부부,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족에게 추천한다.일룸 ‘코펜하겐’은 가족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일룸의 대표적인 소파 제품이다. 좌방석이 깊고 넓어 온가족이
‘더나은세상’에서는 2020년형 신제품 액션캠 ‘제코 버즈캠’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 사은품으로 필수 액세서리 32종을 무료 증정한다.다양한 미디어 콘텐츠가 등장하면서 소비 트렌드도 달라지고 있다. 과거에는 대부분 TV를 통해 미디어 콘텐츠를 접했으나 최근 유튜브, 트위치 등 인터넷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미디어가 생성되고 있다. 제작자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영상 속에서 관련된 정보와 재미 등 새로운 모습을 찾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게 됐다.콘텐츠를 촬영하는 기기도 눈에 띈다. 특히 액션캠은 비오는 날에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고프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을 열고 갤럭시 Z 플립(Galaxy Z Flip)을 공개했다. 상하로 접히는 '갤럭시 Z 플립'은 혁신적인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 기술과 새로운 폼팩터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UX)을 탑재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펼쳐서 사진을 촬영하거나 콘텐츠를 공유하고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한다.갤럭시 S20 시리즈는 총 3종으로 1억 8백만 화소 카메라와 6.9형 디스플레이 등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갤럭시S시리즈는 S10에 이어 S11로 명명돼야 하지만, S11을 건너뛰고 갤럭시S20으로 이름을 결정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S20으로 명명하는 것은 출시연도인 2020년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S11에서 S20으로 건너뜀으로써 스마트폰 사양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했다는 점도 암시한 셈이다.갤럭시S20의 라인업은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갤럭시S10e·갤럭시S10·갤럭시S10+로 출시된 이전 모델과 차이를 뒀다.디스플레이 크기는 갤럭시S20은 16㎝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라인업 보급형 모델인 갤럭시S10 라이트와 갤럭시노트10 라이트를 세계 최대 전자전시회 CES 2020 행사를 앞두고 공개했다고 IT매체 씨넷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 두 스마트폰은 6.7인치 화면에 뒷면에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하고 직사각형 카메라 모듈을 갖춘 점, 4,500mAh의 큰 배터리 용량을 갖춘 점 등 공통점이 많다.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과 비교하면 엣지가 아닌 평평한 화면을 갖춘 점, 안드로이드10을 탑재했다는 이점도 있다.갤럭시S시리즈는 S10에 이어 S1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이 지난해 4분기에 2조원 중반대 영업이익을 기록한 것으로 추정된다. 신제품 출시 효과가 줄고 중저가 라인업 부진으로 전체 스마트폰 출하량은 줄었지만, 고가 제품 판매가 예상치를 상회하며 수익성을 유지했다는 분석이다.갤럭시S시리즈는 S10에 이어 S11로 명명돼야 하지만, S11을 건너뛰고 갤럭시S20으로 이름을 결정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S20으로 명명하는 것은 출시연도인 2020년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S11에서 S20으로 건너뜀으로써 스마트폰 사양에서 비약적인 발전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라인업 보급형 모델인 갤럭시S10 라이트와 갤럭시노트10 라이트를 세계 최대 전자전시회 CES 2020 행사를 앞두고 공개했다고 IT매체 씨넷이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이 두 스마트폰은 6.7인치 화면에 뒷면에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하고 직사각형 카메라 모듈을 갖춘 점, 4,500mAh의 큰 배터리 용량을 갖춘 점 등 공통점이 많다.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과 비교하면 엣지가 아닌 평평한 화면을 갖춘 점, 안드로이드10을 탑재했다는 이점도 있다.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이 지난해 4분기에 2조원 중반대 영업이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목동 1세대필라테스로 유명한 " 샤인필라테스" 에서2020년 신년맞이하여 3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요즘 건강한 질높은 삶을 위해 ‘운동’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규칙적인 운동은 체력 증진과 자세 교정 등의 신체적인 변화와 함께,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옷을 입어보는 것과 같이 다양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최근엔 운동이 단순 취미 활동을 넘어 자기계발의 일종으로 인식되고 있는 상황이다.운동은 크게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이나 외부의 기구, 장소 등에 도움을 받는 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