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리만코리아는 공식몰을 오픈하고 옴니채널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기존 오프라인 후원방문판매에 디지털을 더 한 옴니채널 전략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더 많은 브랜드 경험을 전할 방침이다.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정품인증 서비스, 정기구매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방판 고객들의 편의성도 높일 예정이다.리만코리아는 전제품에 대해 개별 시리얼 넘버로 온라인 정품인증 시스템을 적용하고 기존 방문판매회원과 온라인 신규고객을 링크할 수 있는 추천인 서비스를 개발했다.소비자 입장에서 온라인 구매의 큰 구매결정 요소인 정품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자사 전동공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보쉬 프로데이’ 시연회를 확대 진행하고 있다. 그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주춤했던 시연 행사를 다시 활성화해 사용자 체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보쉬 프로데이는 전국의 보쉬 전동공구 사용자 및 소비자에게 기존 제품은 물론 신규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체험 기회 및 전문가에게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 위한 행사다. 지난 2012년부터 매달 전국
[한국목재신문=송관복 기자]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정부의 강제 록다운으로 인해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호주 소매 부문은 지난 수십 년 중에 가장 큰 타격을 입었다.사람들이 실내에서 생활함에 따라, 많은 아울렛에서의 거래가 거의 불가능해졌지만, 이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지역 이케아는 온라인 사업을 추진해야만 했다. 이케아의 호주 책임자 잰 가드버그(Jan Gardberg)는 생각보다 소비자들이 집에서 쇼핑을 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했으며, 이는 다른 방식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는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