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전문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진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이 다양한 친환경 인증 우수제품을 제공중이라고 밝혔다.아쿠아클린소파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인 OEKO-TEX 100에서도 1등급을 채택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 제품은 물론 PFC Free 인증도 마쳐 많은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원산지를 속여 판매하는 저가의 소파와는 다르게 우수한 기능성 패브릭 정품유무를 체크할 수 있도록 인증서를 함께 증정하며 매장 내에서는 코로나 관련 사전 예방을 위해 1일 1회 소독 및 2회 환기
티아라 소연이 19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소연이 사용하고 있는 소파는 ‘베니시모 가든스윙 소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어느 곳에 배치해도 인테리어 효과가 좋고 잘 찢어지거나 오염되지 않아 반려견이나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아쿠아클린 소파는 오염에 특히 강해 실수로 음료나 물을 쏟더라도 소재 내부까지 스며들지 않아 관리가 더욱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내구성 또한 일반 패브릭 소재보다 더욱 우수해 쉽게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 매장에서는 식탁과 커피테이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에서 신혼입주가구, 혼수가구 등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제품에 대해 공동구매가를 적용하여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트랜디하고 감각적인 소파와 전 세계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수입 매트리스, 식탁, 커피테이블, 원목가구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다. 대표 가구는 소파이며 스페인의 섬유 전문 업체인 ‘안티큐어’사가 개발한 정품 아쿠아클린을 독점으로 수입해 국내 소파 제작 전문가가 직접 생산하는 퀄리티 높은 소파를 경험할 수 있다. 주문 시 색상과 디자인, 사이즈, 일정에 맞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터넷을 통한 상거래가 급속도로 발달한 우리나라지만 소비자들이 구매 전 실물을 꼭 확인하는 제품이 몇 가지 있다. 소파와 매트리스가 대표적이다. 소파 및 매트리스는 눈에 보이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제로 이용할 때 피부에 닿는 촉감이나 푹신푹신한 정도, 앉거나 누웠을 때 느끼는 편안함 등을 직접 체험해야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청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베니시모 더슬립 대전청주점’은 누구나 부담없이 세계 명품 수입매트리스와 신소재로 직접 제작한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특히 선진국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목재 가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대형 우드 슬랩에 대한 전세계 수요는 향후 10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이들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와 생활양식 개선이 목재 가구에 대한 상당한 수요로 이어졌고, 그 결과 대형 우드 슬랩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제조사들도 거대 우드 슬랩과 목재제품의 생산을 늘렸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대형 우드슬랩 시장은 가치 측면에서 연간 5%의 속도로 확장될 것이며, 예측 기간(2020-2030)이 끝날 때까지 20억 달
미세먼지를 비롯한 대기오염 문제가 심각해지고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을 꺼리는 생활이 지속되면서 집안을 더 안전한 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친환경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식물을 활용하는 플랜테리어나 천연 소재 가구를 활용한 자연주의 컨셉은 끝없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그동안 가구가 아닌 작품으로 분류되어 수백만원을 호가하던 우드슬랩이 몸값을 낮추고 친숙한 가격대로 시장에 풀리기 시작하면서 인테리어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다.거대한 원목을 알맞은 크기로 쪼개서 시간을 들여 서서히 건조시켜 제작하는 우드슬랩은 자연이 새겨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유러피안 어반 빈티지 퍼니처 브랜드 까사알렉시스(대표 전희준)가 11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까사알렉시스는 롯데잠실점 팝업 매장을 통해 ‘더치 오리진’, '브리티시 클래식' 등으로 대표되는 브랜드 컨셉과 아이템을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그니쳐 소파인 ‘클라우드 소파’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파 제품과, 다이닝 테이블 등 까사알렉시스를 대표하는 가구들과 함께 홈데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 드 알렉시스(Maison de Alexis)'의 감각적인 인테리
이케아 코리아는 가상으로 가구를 공간에 배치할 수 있는 증강현실(AR) 앱 ‘이케아 플레이스(IKEA Place)’를 지난 10월 5일 출시했다. 애플 증강현실 플랫폼 ‘에이알킷(ARKit)’ 기술을 적용한 이케아 플레이스는 홈퍼니싱에 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해 소비자의 가구 구매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이케아 플레이스에 적용된 증강현실 기술은 98%의 정확도로 직물의 질감이나 명암 대비까지 정밀하게 표현 가능하다. 해당 어플은 이케아 제품을 3D로 구현해 크기, 디자인, 기능까지 실제 제품 비율을 적용했으며 집과 사무실, 학교, 스튜디오 등 가구를 배치하려는 실내 공간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제품 비율을 조절해준다.또한 가구를 배치한 모습은 사진이나 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손쉽게 공
325개 업체 연간 총 매출액 10억위안1980년대에 시작된 적목(赤木)을 이용한 가구산업이 현재 다융 지역에서 급부상하고 있다. 중국내에서는 열대 우림지인 하이난(Hainan)지역에서 한정적으로 적목을 공급하고 있으며, 주로 동남아시아에서 공급된다.생산된 가구는 중국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서양디자인, 동서양 디자인이 조합된 것까지 매우 다양하다. 이렇게 생산된 제품은 기능적인 면보다는 예술미를 추구하고 있으며, 소비자들도 이런 점을 선호한다.다융 지역의 제조업체들은 연간 약 2만세트의 적목 가구를 생산하고 있으며, 대부분 내수 시장용이며, 일부는 수출되고 있다.주요 수종은 고품질의 수입산 흑단, 자단으로 만들어지며, 제품 종류는 의자, 커피테이블, 캐비닛, 양복장, 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