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리스킨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커버론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커버론 톤 업 비비크림’ 특가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본 이벤트는 단품&세트 한정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 방문 시점에 공개하는 스팟행사를 비롯해 신규 가입 시 생일 쿠폰, 가입축하적립금 등의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모공프라이머 대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COVERON 톤업 BB크림’은 피부 결점을 제거한 듯 커버해줘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별도로 톤업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단계를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탁)가 올해 2월 KD탄화목의 새 브랜드 ‘볼케이노(volcano)’를 새롭게 출시했다.탄화목(고열처리목재)은 천연원목을 고열처리해 만들기 때문에 비교적 장시간 균일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는데 이는 칼라 유지를 위해 착색 스테인 오일작업을 반복하는 일반 목재와는 확연히 다르다.또한, 천연목재에 어떠한 화학물질도 첨가하거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친환경적이며, 일반적인 건조목보다 3~5배 오랜 기간 견딜 수 있고 부패 속도가 더디다. 어떤 기상조건에서도 최소 15~25년의 내구성을 지닌다는 장점도 있다.이번에
(주)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탁)에서 생산 공급하는 탄화목 ‘볼케이노 프라임’ 사이딩과 압축탄화목 ‘골드우드’ 데크가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수안보 온천 호텔 ‘유원재’에 시공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유원재는 객실별 50평 규모의 정원과 노천탕을 보유한 온천 전문호텔로, 2023년 9월 오픈되어 운영되고 있다. 유원재(留園斎)는 '하루 동안 정원을 보며 머무는 집'이라는 의미로서 이용객에게 전문 셰프의 저녁 코스요리와 다음날 조식 한상차림을 제공한다.또한, ‘99칸 한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간에 동남아 풀빌라나 일본 료칸에서 누릴
한국의 뷰티 업계에서 혁신적인 테크닉으로 각광받고 있는 두피컬러링 스칼프에어 브랜드가 국내외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를 이끄는 두피컬러링 최초개발자 제시윤 대표는 최근 미국 LA에 지점을 오픈하면서 그 성장세가 한층 더 가속화되고 있다.스칼프에어는 탈모 부위에 다발성의 전용 니들로 빠르고 정확하게 도트를 주입시켜 두피에 색을 입히는 방식의 두피컬러링 염색의 개념이다. 이 기법은 탈모나 두피의 빈 공간을 채워주어 자연스러운 밀도를 만들어주고, 두피를 보다 풍부하고 풍성하게 보이게 한다.전용 머신 메타브이를 사용하여 두피의 두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키친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 (주)하츠(대표 김성식)가 하츠 부띠크 라인(BOUTIQUE Line)으로 후드, 인덕션, 콘센트를 잇달아 출시하며 ‘깔맞춤’ 인테리어 열풍을 이끌고 있다. ‘컬러愛 물들다’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갖춘 부띠크 시리즈는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컬러를 깔맞춤하여 나만의 키친을 구상할 수 있는 특장점을 지닌다. 부띠크 후드의 경우 시티그레이, 코랄핑크, 오션민트, 버터옐로우 4가지 컬러로, 인덕션과 콘센트의 경우 그레이, 핑크, 민트 3가지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올 봄, 여느 때보다 가벼워진 ‘미니멀룩’과 ‘캐주얼룩’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업계에 따르면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지나치게 화려한 나머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디자인보다는 본질에 집중하면서도 차분하고 간결한 패션 아이템이 더욱 선호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실용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추면서 옷에 사용하는 소재나 생산 국가까지 깐깐하게 따지는 소비자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가운데 여성의류 브랜드 주줌이 우아하면서도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주줌은 3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알파칸 코리아가 전문 시공팀으로 창호 산업의 새 기준을 제시한다.이태리 명품창호 알파칸 코리아는 원스톱으로 수입과 시공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창호를 제공하고 있다. 알파칸은 특히 타운하우스 및 단독주택 건축에 최적화된 제품을 생산하며, 이를 통해 창호 시장에서 새로운 명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창호를 설치할 때 품질은 당연히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문적인 시공과 후속 A/S다. 시스템 창호의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려면 정확하고 섬세한 시공이 필수다.잘못된 설치는 창
겨울 추위가 점차 풀리면서 이사와 입주를 서두르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사 성수기 전 주거 환경을 미리 정비하고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수요도 함께 증가 중이다. 봄철 이사철과 맞물린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건자재와 가구 업계에서는 저마다의 경쟁력을 살린 마케팅에 공을 들이면서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섰다.최근 3040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 기업은 이건산업이다. 이건산업의 이건마루는 3월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강마루 신제품 ‘그린(GRIN)’을 알리기 위해 자사 S
연간 수백 곡의 음원이 제작되고 있는 국내의 수준 높은 녹음실 ‘숲레코드’ 가 뛰어난 음향특성을 가진 케이디우드테크 사운드메이트 브랜드의 어쿠스틱 보드를 설치했다.현대 음향기기들은 아주 낮은 저역부터 초고역까지 방대한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해상도와 입체감, 다이나믹 등을 가감 없이 귀까지 전달하기 위해 숲레코드는 룸어쿠스틱에 많은 초점을 두었다. 흡음과 반사를 적절히 분배하는 것이 스피커 후면벽 설계의 핵심인데 KD우드테크의 프라임 어쿠스틱 보드는 그 목적에 가장 훌륭한 기능과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다.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이 신제품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알파’를 새 출시했다고 밝혔다.‘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이후 약 3년만에 출시된 알파는 듀얼소닉만의 자체 생산, 연구, 개발의 기술력이 돋보인다. 알파는 1샷에 26도트로 최다 도트를 자랑한다. 기존 프로페셔널 제품 대비 더 강력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며, 피부 표면에 손상 없이 근막층(4.5mm)까지 정밀한 조사가 가능하다. 또한 듀얼소닉만의 특허받은 듀얼레이어 기술도 적용되어 동시에 두 개의 피부층을 관리할 수 있다.이미 뷰티디바이스 분야
선도적인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이 설을 맞아 세뱃돈으로 빔프로젝터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4K 게이밍 빔프로젝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모델은 뷰소닉 4K 빔프로젝터 VX250-4K / VX350-4K / VX550-4K / X11-4K / X1-4K / X2-4K이다.해당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뷰소닉 브랜드 스토어와 뷰소닉 공식 판매처 ABC코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소닉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모션 적용 모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넷플릭스 등 OTT서비스를 즐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에서 자신감, 스타일,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스스로 결정하는 삶을 추구하는 #BeYourOwnBOSS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시즌에는 자기 결정권이 중심이 되어 선택은 자신의 몫이며, 나만의 보스가 될 수 있는 힘은 스스로에게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2024 봄/여름 시즌을 맞아 보스는 엠베서더 배우 이민호, 이탈리아 테니스 선수 마테오 베레티니(Matteo Berrettini) 외에 새롭게 브라질 톱모델 지젤 번천(Gisele Bündchen)과 영국 모델 애드와 아보아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KCC(대표 정재훈)가 재활용 및 친환경 재료를 적극 도입한 새로운 디자인 표준을 선보이며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KCC는 올해 1월부터 제작하는 카탈로그, 샘플북 등 홍보인쇄물에 사용되는 용지를 재활용 및 친환경 사양으로 전면 변경하는 디자인 표준을 도입하며, ESG경영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평균 약 150,000부 규모로 제작되는 각종 홍보인쇄물은 사탕수수 부산물을 가공하여 만든 비목재 용지를 활용하고 분리배출이 용이한 무코팅 및 특수가공(emboss) 방식을 적용하여 30년생 원목 약 5
친환경 화장품 기업 내추럴나인이 썬스틱 ‘딱Balm’과 앰플 4종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은 컨셔스 뷰티 트랜드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폴리프로필렌(PP)을 사용한 용기와 필름으로 제작되어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제품을 담는 상자인 단상자 역시 콩기름잉크로 인쇄되어 생분해가 가능하다.썬스틱 '딱Balm'의 주요 특징으로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차단에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추가하였고, 전통적인 바(Bar)형태가 아닌 ‘밤(Balm)’ 형태로 트랜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진공 이중 캡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 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주거용 LVT 바닥재 ‘센스하우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PVC 바닥재의 일종인 ‘LVT(Luxury Vinyl Tile, 럭셔리비닐타일)’는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카펫을 대체해 수요가 늘고 있는 고기능성 바닥재다. 시공이 간편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주로 상업용 공간에 많이 쓰인다. KCC글라스는 2021년 아산공장에 국내 최장(最長)의 제품 냉각용 어닐링 시스템(Annealing System)을 갖춘 LVT 생산라인을 구축한 바 있다.이번에
요즘처럼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해 전염성 독감을 비롯,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하루 30분 바깥 나들이로 햇볕 쬐기를 통해 비타민D 합성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지만 추운 겨울 아이와 함께 바깥 나들이를 하기란 쉽지가 않다. 이럴 때에는 어린이 연령별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어 있으므로 아이 연령에 맞는 홍삼, 비타민과 같은 면역력에 좋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또한, 아이의 건강 상태를 주시하고 관리 해줘야 한다. 면역이 약해지면 평
조광페인트(대표 양성아)는 지난 11일(목) 국내 도료 업체 최초로 3D 온라인 전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조광페인트 3D 온라인 전시관은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제작된 3DㆍVR 온라인 전시관으로써, 조광페인트의 소재 솔루션부터 대표 도료 제품 등을 보여주는 가상공간(메타버스) 전시관이다.조광페인트 온라인 전시관은 전시 관람을 위해 직접 시간을 내어 전시장을 방문해야 하는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관이 아닌 가상공간의 전시관으로 사무실 또는 집에서 언제 어디에서나 관람이 가능하다.또한 24시간, 365일 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으
친피부·친인체·친호흡 소파&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HASSED)'는 금년 창립 15주년을 맞아 입주를 앞두고있는 고덕풍경채어바니티 구매 고객에게 각종 사은과 함께 1000만원 이상부터는 천만원 구간별 추가 사은이 추가로 제공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헷세드는 14년 간 상업광고 없이 높은 내구성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전국 7개 지점으로 확대되어 운영되고 있다.헷세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파·침대 완제품으로 OEKO-TEX Standard 100 Class 1(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이 인증은 입과 피부에 직접 접촉
표면 탄화목이 현대 건축에서 핫 트랜드인 6가지 이유를 정리하면 과 같다.a. 천연 내구성b. 검정 스테인이나 페인트의 대체(VOC free)c. 금속, 거울 및 대리석과 함께 사용하여 아주 고급스러움을 연출d. 불 조절에 의해 다양한 질감과 톤을 제공e. 패턴과 디자인의 무한성f. 나무의 심미감을 향상 5. Charcoal art나무를 태워서 예술 작품을 제작하는 세계적인 조각가가 우리나라에 2인이 있다. 이재효와 박선기이다. 숯불구이용 검은 숯덩이가 이들을 만나 놀라운 작품으로 탄생한다. 이재효는 목조각으로 유명하며
4. Charred wood 표면 탄화목 또는 야키스기(Yakisugi, 焼杉) 또는 쇼스기반(Shou Sugi Ban, 焼杉板)은 독특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목재 보존 처리로 전통기술이지만 새로운 목재 마감을 만드는 현대적인 접근 방식이다. 표면 탄화목은 위키피디아 백과사전에 Yakisugi라고 등록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이 소개되고 있다. 야키스기(일본어: 焼杉, '삼나무를 불로 태우다')는 일본의 전통적인 목재 보존 방법이다. 서양에서는 불에 탄 목재 클래딩(cladding, 벽판재)으로 불리며 쇼스기반(焼杉板, shou s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