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안산 몽환은 대규모 공간을 자랑하는 다이닝 펍으로 최근 미디어아트 작가들과 협업하며 전국적으로 주목받고 있다.그중에서도 '작가 콜라보레이션 관'은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공간이 펼쳐지며 미디어아트 기업 '에이플랜컴퍼니'의 김현호 작가와 함께 HWAN 작가, 최서영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김현호 작가는 십수년간 미디어아트 기업을 지속해오며 작가로 활동 중이다. 이는 이번 '작가 콜라보레이션 관'에서 놀이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이라는 감정을 미디어아트로 표현한다.화려한 색감과 어우러지는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수 지코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해외 일정 참석차 출국하며 힙하고 개성 강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이 날 지코는 힙하고 개성 강한 패딩과 후드티를 착용했다. 강렬한 디자인의 후드티와 지코가 가진 개성이 어우러져 출국길이 ‘런웨이’처럼 변했다. UFC 스포츠룩을 매치하여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해당 착장은 UFC스포츠(UFC SPORT) 브랜드 의류로 알려졌다. 특히 후드티는 UFC스포츠의 24년 S/S 제품으로 UFC 영광의 선수 맥그리거를 활용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UFC스포츠 브랜드만의 파이팅 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늘(23일)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시즌 한정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과 생딸기 디저트 3종, 설빙휴게소 컨셉 겨울간식 3종을 출시했다.설빙 생딸기설빙 시리즈 4종 중 ‘생딸기트리설빙’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비주얼을 지니고 있어 MZ 세대 사이에서 사랑받아온 메뉴다. 새콤달콤 생딸기와 녹차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비주얼뿐 아니라 맛까지 잡았다.‘생딸기설빙’은 생딸기를 한가득 담아 생딸기 본연의 새콤한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은 생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상큼한 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패션 브랜드 '닉앤니콜'이 더현대 서울에서 11월 2일(목)부터 11월 8일(수)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11월호 마리끌레르에서 배우 이주빈과 콜라보레이션을 했던 '닉앤니콜'은 웨어러블 아이템과 디테일, 실루엣에 중점을 둔 브랜드로 소개되어 있다. 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방향성과 일치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을 닉앤니콜만의 감성으로 풀어내 203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해 온 브랜드이다.닉앤니콜은 작년 온라인 에서만 200억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는 작년 매출 대비
지난해 2번에 걸쳐 한정판 협업 제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1년 만에 세 번째 협업 에디션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는 NBA 스타 ‘마커스 스마트(Marcus Smart)’와 함께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NBA 스타 마커스 스마트는 이전 보스턴 셀틱스 및 현재 멤피스 그리즐리스 선수로, 그와 함께한 이번 ‘MCM X 푸마 협업 캠페인’은 농구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련된 의상에 ‘MCM X PUMA 바스캣볼 TRC 블레이즈 코트’를 착용하고 캠페인
찜닭 창업 브랜드 두찜이 신메뉴 ‘스팸부대찜닭’ 출시 홍보로 창업문의가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두찜은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주기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찜닭 브랜드로, 약 580여 개의 가맹점들의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 상승을 최우선으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지난 4월 두찜의 대표 소스 ‘로제’와 ‘마라’를 혼합한 신메뉴 마라로제찜닭을 출시해 마라열풍을 이끌어낸 두찜은, 9월 CJ스팸과 공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신메뉴 ‘스팸부대찜닭’을 선보였다.또한, 두찜은 지난 13일 푸드 커머스 서비스 쿠캣에서 신
KCC(대표 정몽진)가 건축물 내부 벽체에 1회 도장만으로 페인트 시공을 할 수 있는 친환경 수성 페인트 ‘숲으로 원코트’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콘크리트, 시멘트 몰탈 등에 칠하는 내부용 수성 페인트로, 주로 건물 내벽 도장 공사에 쓰인다. 일반적으로 2회 이상 도장해야 하는 기존 내부 수성 페인트 제품에 비해 1회 도장만으로 은폐율 99.9% 이상의 외관이 구현되어 도장 시간과 인건비를 줄여 시공비를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작년에 출시된 외부 벽체용 ‘숲으로 네오실 원코트’ 제품에 이어 소비자가 실내외 시공 부위에 맞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협업한 3차 한정판 에디션 ‘메가 크러쉬 클로그(Mega Crush Clog)’를 론칭했다.지난 1, 2차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3차 협업 제품까지 선보이게 된 두 브랜드는 특별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세계적인 스타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이번 캠페인은 문화적 혁신, 미래주의, 현대성을 상징하는 글로벌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됐다.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사이에서 사라져가는 경계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히어로플레이파크(대표 박진용)는 오는 7월, 25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흔한 남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한다.해당 프레임을 단독으로 독점하여 전국 스냅치즈 매장 또는 히어로플레이파크에서 매장 내에 설치된 스냅치즈 무인 사진관에서만 촬영이 가능하며, 출시일인 7월 1일부터 5일간 전 지점에서 흔한 남매 프레임 촬영 고객에게 히어로플레이파크 이용 시간 1시간 무료 연장과 흔한 남매 뱃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흔한 남매 콜라보 프레임은 1컷, 3컷, 4컷, 6컷, 8컷의 가
상가 투자 성패는 배후수요에 답이 있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 돈이 움직이고 그 곳을 따라 상권도 형성되거나 움직인다. 결국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일수록 좋은 상권이며 그 곳을 공략하면 실패 확률은 낮아진다.실제로 지난해 1월 경기도 과천시에 분양한 ‘과천 센텀스퀘어’는 계약한지 3일 만에 전 호실이 완판됐다. 하루 동안 진행했던 청약 결과 평균 168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 상가는 ‘과천 지식정보타운’ 인근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약 2만여 명과 업무지구 내 상주인구 약 1만2,000여 명으로 총 3만2,000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론칭, 27일부터 선착순 판매한다.베어브릭은 곰돌이 모양의 형태는 바뀌지 않고, 협업 브랜드에 따라 패턴이 달라지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패턴에 담는다는 점에서 수집가들에게 제품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MCM과 베어브릭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MCM의 상징적인 비세토스 모노그램 패턴을 베어브릭에 구현했다. 메탈
부동산 시장의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분양가 오름세가 심상치 않다. 지속적인 물가상승과 금리상승으로 원가비용이 치솟으면서 분양가 인상폭이 갈수록 가팔라지고 있는 것이다.특히, 원자재 가격의 상승 폭이 크다. 건설의 기본이 되는 시멘트와 레미콘, 철근 가격 등이 연일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시멘트 가격은 꾸준히 상승해 지난해 대비 40%가량 치솟은 것으로 나타났다.여기에 대부분의 사업을 프로젝트 파이낸싱을 통해 진행하는 건설업의 특성 상 금융비용과 원자재 상승으로 인한 건설사들의 평당 공사금액 상승이 더해져 이는 분양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국내 신생아 출생률이 최근 몇 년째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와중에도 영유아 제품 시장은 활성화되는 분위기다. 이는 자신에게 아낌없이 소비하는 성향의 MZ세대가 부모가 되면서 소비 트렌드가 차츰 프리미엄으로 진화한 덕분이다.일례로 백화점을 필두로 층별 리뉴얼 및 하이엔드 브랜드 유치 등을 통해 프리미엄 영유아 전문관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수도권과 지역 호텔업계는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객실을 바탕으로 영유아 고객의 눈길을 먼저 사로잡는 데 집중하는 모습이다.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유통업계는 한 명만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는 12일,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는 총 3층, 약 520평으로 역대 가장 큰 규모의 일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총 55조 이상의 소파를 한 번에 볼 수 있고, 에싸만의 우아하고 감성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1층은 쉼에 대한 에싸의 상상력을 담아 브랜드의 가치관과 감성이 가득한 INSPIRATION ZONE이다. 매장 한가운데 위치한 포토존은 플라워 세팅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에싸 소파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식물 디스플레이가 가득한 공간에서 특별한 사진을 남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지난 15일, 어반아웃도어 감성 브랜드 오투라이프캠핑에서 수많은 고객에게 편안한 휴양을 제공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콜라보를 통해 순백의 미를 지향하는 오투라이프캠핑 에크루 쉘터를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해발 700M 고지의 자연풍경 아래서 레저와 휴양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받고 감성적이면서 편안한 휴식공간을 만나 볼 수 있다.콜라보에 제공되는 오투라이프캠핑 에크루 쉘터는 5~6인용의 에크루 아론디와 7~8인용의 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편백 전문 기업 '편백향'에서 신규 브랜드 '휴피(huphy)'를 런칭함과 동시에 숙면 프로젝트인 '편해라 베개'와 '편해라 오일'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편해라 베개'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목표금액에 2,400% 초과 달성한 제품이다.해당 제품은 수면습관과 사용자 자세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한 베개이며, 호텔 베개의 푹신함과 경추베개 지지력의 콜라보레이션으로 3D 메쉬봉 인서트 기능이 탑재되어 높낮이를 내 마음대로 조절 가능하고, 국내산 편백나무 큐브칩이 내장되어 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별이 다섯 개’ 장수돌침대가 유튜브 방송 ‘콜라붐신 시즌2’ 1회 기업으로 선정,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기업 공개 모집에 나섰다.콜라붐신은 기업과 기업을 연결해 새로운 재미와 가치 소비를 창출하는 기업 매칭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방송인 붐과 시즌1을 론칭했으며, 최근 개그맨 김준호와 함께 시즌2를 시작했다.‘콜라붐신X장수돌침대’ 방송은 공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조회 수가 20만 건에 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해당 방송에서 김준호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장수돌침대와 콜라보레이션 하면 좋을 기업에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LG유플러스의 MZ소통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통신사와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서, 기존에 없던 온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할 이번 캠페인은 5월 14일 그레이데이를 맞아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그레이데이는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레이컬러를 중심으로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보이는 뉴발란스 지정 기념일)강남역 인근에 자리잡은 틈은 론칭 1년6개월여 만에 누적 방문자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동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더슬립에서 침대 세트 구매후 발행되는 쿠폰을 지참해서 베니시모 방문 구매시 추가 쿠션 2개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반대로 베니시모에서 소파를 먼저 구매해도 더슬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행되며, 메모리폼 바디필로우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침대 매장으로,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유명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10월 21일부터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1 홈라이프스타일쇼 인테리어 특별 컨셉관'에는 세 점의 커다란 추상화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모던한 가구와 오브제, 깔끔한 디자인의 키친이 미처 채우지 못한 빈 벽을 캔버스 작품으로 완성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 작품들은 예술공정거래 플랫폼 엘디프가 홈라이프스타일쇼 주최사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큐레이션한 작품들이다.작품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를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아트 인테리어는 많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트렌드이다. 그래서 이번 인테리어 특별 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