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제 27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가구 읽어주는 남자’ 편으로 온라인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일룸의 ‘가구 읽어주는 남자’ 영상은 2018년 ‘이유 있는 디자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룸의 모델인 공유가 관람객에게 전시물을 설명하는 도슨트가 되어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설명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영상에서 일룸 가구의 도슨트인 공유는 아이가 안전하게 발을 디딜 수 있도록 계단을 구름 모양으로 디자인한 ‘팅클팝 2층 침대’, 최대 300도 회전으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한 ‘볼케 리클라이너’ 등 일룸 제품의 디자인 포인트를 소개한다. 이 영상은 도슨트를 활용,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의 안전과 사용성까지 고려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