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수도권에 우수한 목질바닥재 시공인력 양성 목표

Image_View동화기업(대표이사 승명호)은 오는 22일부터 1박2일로 동화시공 SCHOOL을 연다.

국내 목질바닥재의 대중화와 인테리어 자재의 고급화로 인해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제품은 물론 시공서비스도 관련기업의 주요한 관심사로 부각되고 있다. 

실제로 작년 한해 목질바닥재의 기대이상의 호조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매출확대는 고사하고 시공인력난이 극심하여 인력확보에 전국 목질바닥재 대리점이 동분서주한 것도 비일비재했다.

동종업계에서는 최초로 지난 98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목질바닥재 시공교육을 실시하여 양질의 시공인력을 배출해 오고 있는 동화기업은 이번에 '동화시공 SCHOOL'으로 새롭게 명명하고 교육생을 모집, 체계적인 전문적인 시공인력양성에 발벗고 나선 것이다.

인천 가좌동 본사에 대규모 강의장과 실습장을 새롭게 단장한 동화기업은 특히 시공실습장은 6개의 별도공간을 제공해 4인 1개조로 구성된 총 24명의 전문시공인력이 한번에 배출될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환경제공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바닥재, 창호재, 벽면재 등 시공프로그램의 내실있는 구성으로 시공교육의 질을 한 차원 높였으며 시공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이 상세히 담겨있는 책자를 발간하여 최신의 정보제공으로 동화시공 SCHOOL 출신인력을 뒷받침할 계획이다.

이번 동화시공 SCHOOL을 주관하는 동화기업 나무동화팀 강준원 차장은 "우수한 목질바닥재 시공인력 양성은 나무동화의 소명이다"며 "상대적으로 인원이 부족한 수도권의 시공인력 양성에 초점을 맞추겠다"라고 덧붙였다.

접수신청 ☎ 02-2122-0567

신용수기자 systree@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