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네오 · 아이디스 · 더휴네코리아 등 입점

국내 최고의 건축 인테리어 자재부터 최신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트렌드 정보는 물론 현재와 미래의 주거모델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는 복합주거문화공간이 탄생했다. 

㈜서울 비즈니스컨설팅이 1년 여간에 걸쳐 철저한 조사, 분석 후 입점 아이템의 선별, 선정을 거쳐 6월4일 분당 한국주택전시관 3층에 문을 연 "하우스센터분당"은 국내 인테리어 전시장 사상 최초의 완성품 인테리어공간으로 국내최대 규모인 1,800여평 안에 인테리어 자재, 가구와 소품과 모델하우스, 이벤트 홀까지 인테리어 범주 안의 모든 것들이 한자리에 구비돼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하우스센터 분당 내에서 낯익은 목재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보루네오가구, 더휴네코리아, 아이디스, 퀵스텝 등 다양한 목재업체들이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보루네오와 더휴네코리아는 입점업체 중 가장 큰 부스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각각 80평의 전시장을 확보한 이 두업체는 이미 가구와 마루 분야에서 국내 최고임을 자부하고 있다. 원목도어의 명가 아이디스의 고급 원목도어도 주택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퀵스템 성남대리점은 10여개 브랜드의 마루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했으며 거실과 방을 각기 다른 테마로 인테리어한 것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네덜란드 수입 어린이가구 보피타는 아기자기한 색채와 문양들로 전시장 주변을 화사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서울비즈니스컨설팅은 ꡐ하우스센터분당ꡑ에서 발생하는 자재구매 및 인테리어시공, 건축시공에 대해 자재품질, 시공품질 및 A/S까지 보증하는 품질보증시스템을 도입해 신뢰성을 부여하고있다. 

운영시간은 연중 상시로 개관시간은 10:00~19:00까지 개관하며 양대 명절에만 휴관한다. 

문의 : 서울 비즈니스컨설팅 031-719-6705 


유현? 기자 hyunhee@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