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플로링, 엘레강스 강화마루

 

 

 

Image_View

 

 종합바닥재 전문회사인 성진플로링이 ‘엘레강스 강화마루’를 개발해 시판 중에 있다.

 친환경 제품인 최고급 내수지 고밀도 섬유판(High Density Fiber Board)을 소재로 한 엘레강스 강화마루(Laminated Flooring) 제품은 광폭인 ‘엘레강스 클래식’ 15종과 소폭인 ‘엘레강스 로얄’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턴을 엄선하여 다양하고 아름다운 패턴 라인을 제공한다. 특히 엘레강스 강화마루에는 진보적인 세계특허 ‘유니클릭’을 로열티를 지불하여 정식 라이센스 적용하고 있어 대리점들로 하여금 안정적인 영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클릭 부분에 왁스코팅 처리를 해 습기에 강하며 오버레이, 데코표면지, HDF보드 등에 검증된 우수한 제품만 사용한다.

 성진플로링은 10여 년 동안 꾸준히 종합 바닥재를 유통한 전문업체로서 KCC물류 총판으로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 경쟁력 있는 가격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강화마루 외에도 강마루, 온돌마루, 원목마루, PVC 타일 등 바닥자재 일체를 구비해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으며 ISO 9001, 14001 인증과 유니클릭 라이센스 인증을 획득한 생산체계를 갖추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품질관리 담당직원들이 생산 공장에 상주하여 원자재와 품질을 사전관리 하는 시스템을 운용함으로써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연보라 기자 boraong@woodkorea.co.kr

[2010년 2월 16일 제 242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