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A, 공간절약형 아동가구 출시

 

 

Image_View

 

 

 자녀방 전문가 SASA(대표 채희중)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군인 슈슈 시리즈의 트윈책상과 이층침대, 신데렐라 시리즈의 티니편수책상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기념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슈슈 시리즈는 하트 라인을 응용한 깜찍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유아의 손이 닿을 수 있도록 책상과 책장을 다른 가구보다 낮게 제작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슈슈 트윈책상과 이층침대는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공간효율적 제품으로 특히 이층침대의 1, 2층 색상을 각각 핑크와 블루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변경할 수 있어 남아, 여아가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

 신데렐라 시리즈는 넘치는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21세기형 여자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다. 마차를 형상화한 침대, 화장대와 겸용으로 사용하는 책상, 가구 디자인 최초로 시도된 360도 회전행거 등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굿디자인’에 선정된 바 있다.

 신제품 신데렐라 티니편수책상은 기존 편수책상보다 높이와 너비를 줄인 대신, 책상상판 하부에 수납공간을 추가로 설치함으로써 아이들이 책이나 수납물을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슈슈 및 신데렐라 시리즈는 모두 제품 뒷판을 음이온이 방출되는 천연옥과 숲을 배합해 제작했기 때문에 인체에 해로운 곰팡이나 세균의 서식을 방지하며 친환경 도료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현재 슈슈 트윈책상은 25% 이상, 이층침대는 20% 이상, 신데렐라 티니편수책상은 35% 이상 각각 할인 중이다.

 한편 SASA는 국내 최다 아동가구 제품 보유업체로서 전국 150여 개 매장과 13개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 국내 대표 아동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0년 3월 16일 제 244호]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