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로즈목 등 내츄럴 이미지 강조

Image_View토탈 리빙 샵을 운영중인 논현동 KWON'S Shop(대표 권관)이 지난달 '2003년 하반기 신상품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상품설명회에서는 지브라(Zebra, 얼룩말 모양과 흡사)와 월넛(Walnut)을 조화롭게 마감하거나 장미목(Rose wood)의 화려함을 강조하는 등 내츄럴과 고급스런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권스샵은 주택가구 및 호텔, 각종의 소품을 취급하며 주택 리모델링, 특판업부, 주문가구제작(컨설팅), 인테리어, 홈 데코레이션리빙 등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로즈(Rose)
로즈는 20대 혼수부터 30대 후반, 또는 그 이상으로도 폭넓은 고객 층을 겨냥해 개발된 제품이다.
소재는 최고급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아프피카산 지브라와 월넛을 접목했고 장미를 포인트로 활용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도시적인 형태지만 포인트 부분에 장미를 첨부해 포근하고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장롱은 3도어로 내부공간을 넓고 시원하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내부공간이 실용적으로 잘 구성돼 있다. 침대는 평상형태이며, 앞 후드 부분이 매트리스 앞부분을 잘 정리해 주는 효과를 주고 있다.

- 아이다(Aida)-서재
마감재료는 공예재로 주로 쓰이는 장미목을 사용해 상당히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아이다의 서재는 선반 위주로 된 오픈장과 도어로 구성된 장이 일정한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평면뿐만 아니라 입체(라운드형) 배치를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인테리어 설계시에 활용도가 높다. 소재는 장미목, 월넛, 오크 원목을 사용했다.


문의 : 02-3445-2628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