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과 데일리우드워킹을 발행하고 있는 미디어우드가 목재정보전문 사이트 ‘데일리우드뉴스’(www.dailywoodnews.co.kr)이 오는 10월 22일 오픈한다.

데일리우드뉴스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더불어 시장정보, 트레이딩, 구인구직, 디렉토리, 컨설팅 등 양질의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중 트레이딩은 목재관련 제품의 판매자와 구매자를 중계해주는 서비스로, 품목별로 구별이 돼 있으며 회원가입을 통해 신원이 확실한 거래가 이루어져 신뢰성이 높다.

포인트제로 운영되는 데일리우드뉴스는 회원가입 시 1만 포인트(1만 원 상당)가 무료 지급돼 시장정보, 디렉토리, 트레이딩 서비스를 이용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뉴스와 구인/구직 정보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미디어우드의 윤형운 대표는 “정보홍수 시대임에도 목재시장만은 필요하고 유용한 정보를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면서 “데일리우드뉴스는 매시간 목재뉴스에 목말라 하는 업계 종사자와 글로벌 시대의 목재자원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엄선되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의 제공으로 목재기업은 물론 대기업, 대학, 연구소, 은행, 증권 애널리스트의 신규사업 또는 시황분석, 각종 보고서 작성에 적절하고 요긴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