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의 친환경 고강도 ‘구정 강마루’가 2010년 F/W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수종으로 ‘에보니 워시’, ‘아이보리 화이트’, ‘골든 티크’를 선보였다.

‘에보니 워시’는 다크한 블랙 컬러를 강조한 제품으로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깨끗하고 밝은 화이트 톤의 ‘아이보리 화이트’는 20~30대의 젊은 층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모던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고급스러운 골드빛의 ‘골든 티크’는 내추럴하고 우아한 앤틱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처럼 3가지 신수종이 추가된 구정 강마루는 총 12가지 색상으로 라인업 돼 소비자은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온돌에 적합한 합판마루와 강화마루의 우수성만을 채택해 강하고 실용적인 구정 강마루는 합판마루와 동일한 내수합판을 사용해 겨울철 난방이나 습기에도 변형이 없는 온돌마루의 장점과 더불어 고강도 HPM(High Pressure Melamine) 공법으로 긁힘, 눌림이 없는 탁월한 표면강도가 특징이다.

접착식 시공을 하므로 열전도율이 높아 난방비 부담이 적고, 바닥면이 완전 접착되므로 위생성이 좋으며, 일상생활의 오염이나 햇빛에 의한 변색도 없다. 담뱃불에도 상처가 없으며 난연성으로 화재의 급격한 확산이 방지된다. 실용성과 경제성은 물론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컬러선택도 가능한 구정 강마루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공간연출을 가능케 하는 합리적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