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가우디 park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2011년 새학기를 맞이하는 자녀들의 공부방 인테리어를 제안했다.

초등학생의 경우에는 단체생활을 통해 사회성을 키우는 시기로 옐로우, 그린, 핑크 계열의 밝고 산뜻한 컬러가 좋으며 화이트워시, 오크 등의 밝은 수종이 어울린다. 특히 구정강마루의 아이보리화이트는 깨끗한 화이트 컬러로 화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찍힘, 긁힘에 강한 HPM이 적용된 고강도 마루재로서 장난감을 타고 놀거나 뛰어 노는 어린 아이들의 공간에 적합하다. 공간이 좁다면 규격화된 기성가구보다는 맞춤가구를 제작하는 것도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방법이다.

중·고등학생의 경우에는 무엇보다 독립적인 분위기의 공간연출이 좋으며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집중력을 높여주는 저채도의 아이보리, 그린, 블루가 좋다. 보다 정돈된 느낌을 원한다면 가구 브랜드나 소재, 컬러를 통일하고 바닥은 오크브라운, 티크 등의 차분한 컬러가 어울린다. 특히 구정마루 가우디park의 오크시리즈(골드/앤틱/브라운/카푸치노)는 고급스러운 컬러 라인으로 공부방에 어울리는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며, 일반마루보다 4배나 향상된 고강도 코팅으로 기능적인 면으로도 우수하다. 보다 독특하고 감각 있는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구정강마루 에보니워시를 제안한다. 블랙에 가까운 컬러로 다양한 벽지, 가구와도 잘 매치되며 세련되고 안정된 느낌을 준다. 다양한 컬러와 기능성이 결합된 구정마루로 2011년
새학기엔 자녀들의 공간도 트렌디하게 연출해 보자.

자료제공: 구정마루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