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온라인 마케팅

한국 로버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보쉬 설립 125주년, 새해 첫 행사로 리튬이온 충전공구 온라인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보쉬 125주년을 기념한 첫 번째 캠페인을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소재로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리튬이온 충전공구가 125년 동안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해 가고 있는 보쉬의 역사를 대표하는 사례이기 때문”이라고 보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의 정확한 쓰임새와 성능을 사용자에게 쉽게 전달함으로써 소비자가 자신의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동시에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한 것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특히 웹툰 ‘츄리링’ 만화가로 잘 알려진 국중록 씨가, ‘어려운 작업 환경의 문제를 해결해 내는 리튬이온 히어로’라는 스토리로 만화를 구성, 재미있게 내용을 전달한 것이 매우 신선하다는 평가다.이번 온라인 마케팅은 카툰을 보고 응모하면 갤럽시탭과 보쉬 전동공구 및 USB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행사와 자신에게 필요한 전동공구를 투표하면 이를 심사해 증정하는 2가지 행사로 구성돼 있다.

행사는 3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홈페이지(www.bosch-pt.co.kr)를 통해 참여 할 수 있고, 여러 포털 사이트를 통해 ‘보쉬 충전공구’를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 드라마 ‘드림하이’ 협찬

한솔홈데코는 KBS 월화 미니시리즈 ‘드림하이’에 한솔참도어와 참몰딩을 협찬했다.

드림하이는 최고의 가수들을 배출하는 연예 예술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학생들이 끝없는 도전을 통해 재능을 발전시키고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한솔홈데코는 댄스 스튜디오와 이사장실을 비롯해 교실, 교무실 및 정하명(배용준 분) 저택에 한솔참도어와 참몰딩을 시공했다.

한솔참도어 단조 슬라이딩 도어(HS-RB-37)를 비롯해 슬라이딩 분합문, 멤브레인 도어는 학교를 중심으로, 데코자수 붙박이 패널인 아트라인 브라운은 정하명의 저택 위주로 연출됐다.

특히 붙박이 패널 아트라인 브라운은 기존 붙박이장 도어를 대신해 아름답게 수놓아진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넵스, 지역 아동센터에 주방가구 기증

프리미엄 주방가구 기업 넵스가 올해에도 ‘꿈의 주방가구 기증’ 활동을 펼친다. 넵스는 그동안 지역 아동센터 16곳을 대상으로 주방가구를 기증해온 ‘꿈의 주방가구 기증’ 활동을 확대 실시해, 올해는 상·하반기 포함 총 10곳에 기증할 계획이다.

이는 소외계층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국 지역 아동센터연합회에 속한 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낙후된 주방가구를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넵스는 건강한 식습관을 유도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데 그 취지를 두고 있다. 또한 ‘꿈의 주방가구 기증’에는 배식환경 개선뿐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포함돼 있으며 넵스 전 직원의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다.

넵스는 그밖에도 아동센터의 아동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사내 바자회, 사랑의 점심식사 등 넵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모아진 기금으로 매년 ‘사랑의 교복 후원금’을 마련해 후원하고 있다.

 

 

이노센트가구, 2011 S/S 신제품 발표회 개최

이노센트가구는 지난달 12일 송도컨벤시아와 본사 전시장에서 2011년 상반기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1부 행사는 100여 명의 이노센트 대리점 사장단을 대상으로 새로 취임한 이상욱 대표의 2011년 영업전략 발표로 시작됐으며 우수 대리점과 우수 영업소장에 대한 포상식을 가져 2011년에도 적극적인 판매를 독려했다.

이어 본사 전시장에서 열린 2부 행사에서는 2011년 신제품 발표회가 열렸다. 이노센트 디자인팀에서는 2011년 트렌드를 ‘New premium’으로 정의하고 비싼 명품보다는 차별되는 디자인의 합리적인 럭셔리 제품을 제시했다.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보여주는 하이글로시 마감소재와 큐빅과 같은 쥬얼리를 적용해 럭셔리하고 세련되게 연출했다.

또한 모던한 스타일에 소녀적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로맨틱한 장식과 디자인을 접목하여 새로운 ‘모던 페미닌(Modern feminine)’ 스타일을 제시했다.

침실제품의 경우 계절감을 반영한 감성 Cozy white 계열에 자연의 소재인 꽃, 나뭇잎을 형상화한 패턴과 유리, 가죽, 피니싱포일 등 다양한 질감에 하이글로시 도장, 레이저·실크인쇄, 스카시 기법을 적용한 럭셔리한 제품으로 완성했다.

한편 폐쇄적인 공간인 침실위주의 가구에서 열린 공간인 거실위주의 가구로 소비자의 성향이 바뀌고 있어 이를 반영하는 다양한 Living & Dining room 제품군을 제안하였다.

식탁의 경우에는 흑동석, 황동석 등 천연대리석 소재에 다양한 컬러를 가미한 트렌디한 제품들을 제시했으며 소파의 경우에는 천연가죽에 다양한 쏘잉(sewing)기법을 활용하여 감각적인 선의 교차를 통해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