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야놀자] 겉은 냉장고, 속은 수납장
DIY 어린이 주방놀이가구 세트, 어린이 냉장고

 

얼마? 89,000원
크기? 55×30.5×80㎝
어디서 사나? www.diyya.com

 

최근 아이들의 장난감 속 유해물질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 장난감들이 주목받고 있다.
반제품 및 DIY 전문 쇼핑몰인 ‘다이야놀자’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야심차게 ‘어린이 주방놀이 가구 세트’를 공개했다. 작년부터 크게 인기몰이를 한 싱크대와 더불어 냉장고, 세탁기, 수납장 등을 추가한 것.
가구용 자석(자석빠찌링)이 달려있는 홈바를 열고 닫는 재미는 물론 내부가 3단 수납장 구조로 장난감이나 도서, 옷 등을 수납하기에도 유용하다. 부드러운 스프루스 집성목을 사용해 민감한 아이들도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다.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배송되지만 조립이 귀찮은 경우 조립된 제품을 받아 볼 수도 있으며 페인팅을 하기 전 220방 사포로 거친 부분을 가볍게 샌딩을 한 뒤 원하는 색과 바니시로 가볍게 마무리해주면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
 

 

 

 

◀ 쇼핑몰 바로가기

 

[THE DIY] 집중력이 쑥~쑥~
키즈 테이블 set

 

얼마? 112,400원 (의자 뒷판 무늬 삽입 시 +5,000원)
크기는? 책상: 80×50×55㎝, 의자: 30×30×50㎝
어디서 사나? www.thediy.co.kr

 

아이들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어린이용 테이블 세트가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해 눈길을 끌고 있다.
THE DIY에서 소개하는 ‘키즈 테이블 set’는 3세 이상 8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사용할만한 크기로 책상 1개와 의자 2개를 만들 수 있는 반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의자는 추가요금을 더하면 등받이에 하트, 초승달, 별, 클로버 무늬가 오려진 채로 배송된다.
아이들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깎는 배려심도 엿보이는 제품이다.
책상은 분리된 다리 4개만 조립하면 돼 남녀노소 누구나 5분 안에 조립이 가능하고, 의자도 설명서를 따라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다.
‘키즈 테이블 set’는 스프루스 집성목과 소나무 각재로 구성된 제품으로 목재의 자연적인 현상인 휨, 갈라짐, 옹이 빠짐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나 조립 전 메꿈이(우드필러)로 메우고 페인트 작업을 해주면 현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쇼핑몰 바로가기▶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