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폼 코리아] 제냐 월페인트
때 타지 않는 무광 월페인트

얼마? 19,800원
용량은? 1L(946㎖)
어디서 사나? www.reformkorea.co.kr

봄은 인테리어를 바꾸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창문을 활짝 열고 야심차게 벽 페인팅에 도전을 시도해 보는건 어떨까?
제냐에서 소개하는 월페인트는 미세한 고운 입자로 돼있어 퍼짐상이 좋아 붓 자국이 남지 않고 부드럽게 발라져 월페인팅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쉽다.

인체에 유해한 VOC와 중금속을 포함하지 않음은 기본이고, 새집증후군을 일으키는 포름알데히드, 실렌, 벤젠 등이 전혀 포함되지 않아 아토피·알러지 걱정도 없다.
특히 무광 제품은 때가 잘 탄다는 오해가 있지만 제냐의 월페인트는 오히려 고급스럽고, 더러움도 잘 닦인다.
DIY 쇼핑몰 ‘리폼코리아’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1회 도장 기준으로 1리터당 10㎡의 면적에 도포가 가능하다.

 

▲쇼핑몰 바로가기

 

[바우엔홈] Marco_chair 03
원목의자의 정답

얼마? 78,000원
크기는? 38.7㎝×45㎝×95㎝
어디서 사나? www.bauenhome.com

최근 다수의 유명 커피숍들이 원목의자로 고품격과 실용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가정에서도 원목의자를 찾는 수요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바우엔홈’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마르코 체어 03(Marco_chair 03)’을 소개한다.

슬림하고 시원하게 디자인된 등받이로 일반 의자에 비해 편안한 ‘마르코 체어 03’ 제품은 나사못 조립이 아닌, 암수체결 방식으로 조립 흔적이 눈에 보이지 않고 피스조립 제품에 비해 견고하게 조립된다.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책상이나 식탁에 함께 사용해도 무방하고 미송으로 된 반제품이라 원하는 색으로 도장을 통해 개성을 뽐낼 수도 있다.
고객의 실수로 조립 시 파손이 될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 교체도 가능하다.
 

 

▲쇼핑몰 바로가기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