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가 세계 최초 리튬이온 충전공구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 만족 즉시교환 서비스를 실시한다. 올해 하반기(7월 1일 이후)에 구입한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에 이상이 발생 시 고객이 A/S를 기다리지 않고 새 제품으로 바로 맞교환 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고객만족 즉시교환 서비스는 보쉬 콜센터(080-955-0909)로 전화 한 통으로 정품확인 후 교환 서비스 신청이 완료되며, 원하는 장소로 새 제품이 즉시 배송 된다.

2003년 세계최초의 리튬이온 충전공구이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충전스크류드라이버 IXO(익쏘, 누적 1000만대 이상 판매) 출시를 시작으로, 전문가용 드릴드라이버, 충전해머는 물론 앵글그라인더, 직쏘, 다목적 톱에서 2개의 전문가용 공구를 하나로 해결하는 1석2조 임팩트드라이버렌치를 출시 18V 기술혁명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10주년을 맞이하는 보쉬는 베어툴(충전기, 배터리를 제외한 공구본체 별매제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시켜 보쉬의 고성능 배터리 하나(프리머엄 또는 컴펙트)면 같은 전압의 모든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를 자유롭게 호환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배터리 호환성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함은 물론 지속적인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 개발로 전동공구 시장의 표준으로 자리를 잡았다.

보쉬전동공구 마케팅팀의 김성림 차장은 “국내 전동공구시장의 선도 브랜드로써 보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리튬이온 충전공구 선두 브랜드로써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님의 열정과 손길이 멈추지 않도록 우수한 성능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보쉬 리튬이온 충전공구 10.8V, 14.4V, 18V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2012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