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전동공구는 2012년 출시한 신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조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킬의 2012년 신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제품에 어떤 이유에서라도 불만이 있다면 스킬 맞교환 이벤트 사무국(080-4909-114)에 전화를 걸어 간단한 확인 절차 후 ‘무조건’ 신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고객이 신청하면 원하는 장소까지 직접 찾아가 동일모델의 새 제품으로 1:1 맞교환해주는 금번 행사는 소비자가 한층 더 스킬 전동공구를 신뢰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스킬 맞교환 행사는 2012년 신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스킬전동공구 홈페이지(www.skiltools.co.kr)와 고객콜센터(080-4909-1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