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전동공구는 2012년 출시한 신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조건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킬의 2012년 신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제품에 어떤 이유에서라도 불만이 있다면 스킬 맞교환 이벤트 사무국(080-4909-114)에 전화를 걸어 간단한 확인 절차 후 ‘무조건’ 신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고객이 신청하면 원하는 장소까지 직접 찾아가 동일모델의 새 제품으로 1:1 맞교환해주는 금번 행사는 소비자가 한층 더 스킬 전동공구를 신뢰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스킬 전동공구 관계자는 “이번 맞교환 행사는 88년이라는 스킬 브랜드의 전통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스킬 전동공구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제품에 불만이 있을 경우 무조건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킬 전동공구는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전동공구 제품을 대거 선보임과 동시에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서비스와 품질로써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스킬 맞교환 행사는 2012년 신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스킬전동공구 홈페이지(www.skiltools.co.kr)와 고객콜센터(080-4909-1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