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Wood(한국대표 이종천)가 올 9월 글로벌바이어스미션(GBM) 10주년 행사에 참가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글로벌바이어스미션은 캐나다의 여러 파트너기관의 협력아래 비씨우드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캐나다 100여개의 목제품 생산회사들과 전세계 18개국을 포함한 800여 참가업체가 함께하는 트레이드 미션으로 올해 10주년 행사를 맞이하게 됐다. 글로벌바이어스미션은 9월 5일부터 7일까지 캐나다 휘슬러에서 개최된다.

이에 비씨우드 이종천 한국 대표는 이번 10주년 행사에 참여할 목제품 및 건자재 수입업자, 도매업자, 건설업자, 건축사, 건축가 등을 상대로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일정은 참가자의 목적과 일정에 따라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뉘어 행사 전후의 프로그램으로 캐나다의 목제품 생산공장들을 직접 방문해 공장시설과 생산품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한·중·일 및 주요 참가자들과 밴쿠버 앞바다에서 크루즈 선상파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종천 한국대표는 “전세계 참가자들간의 유대 강화는 물론 캐나다의 완·반제품 목조주택, 통나무주택, 팀버하우스, 공학목제품, 제재목, 마감재, 주문제작 목제품, 주방, 가구, 도어, 몰딩 등 고품질이고 경쟁적인 목재 제품의 좋은 거래선이며 신제품을 발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문의: 033-432-9366).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