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산악인 엄홍길 대장, 발크로멧 곤잘로 콘세이사오 대표, SBI 이윤진 과장, SBI 김명길 대표, 대아우딘 윤영만 대표
▲컬러우드를 살피는 디자이너
SBI Associates(대표 김명길)는 지난 7월 4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자사 사무실에서 포르투칼 Valbop an Investwood社 발크로멧 컬러우드 신제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구디자이너 및 자재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발크로멧의 신제품 시멘트우드PB ‘VIROC’과 컬러우드 ‘Val chromat' 프로모션 행사를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Valbopan Investwood社의 곤잘로 콘세이사오 대표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SBI Associates는 발크로멧의 에이전트로서 지난 7년간 한국 시장에 컬러우드를 공급해 왔으며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의 에이전트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동아시아 전역에 걸쳐 지속적으로 활동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현재 SBI는 대아우딘(대표 윤영만)과 KHwood(대표 권오훈)에게 컬러우드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들은 각 대리점을 통해 컬러우드를 공급하고 있다.

SBI 김명길 대표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앞으로도 발크로멧 컬러우드와 신개념 자재에 대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고, 대아우딘 윤영만 대표는 “컬러우드가 별도의 도장을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마감재가 되기 때문에 설계사와 디자이너분들의 관심이 많았다”며 “앞으로 DIY 유저들과 실내 인테리어 설계자분들이 컬러우드를 많이 활용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