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2014년 2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가구거리에 플래그쉽 스토어인 ‘Z:IN 스퀘어(square)’를 오픈한다.

다양한 국내외 가구 및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인 논현동 가구거리에 자리잡은 Z:IN 스퀘어는 ‘Back to the SQUARE one (출발점으로 되돌아가서)’이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됐다.

총 3층 규모로 선보이는 강남 Z:IN 스퀘어는 각 층마다 독특한 컨셉을 통해 LG하우시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보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더불어, Z:IN 스퀘어 내부 화장실 역시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2층 내부의 화장실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중 한명인 ‘카림 라시드’가 직접 디자인한 하이막스로 꾸며져 있어 LG하우시스만의 뛰어난 인테리어 감각과 공간 하나하나의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LG하우시스의 관계자는 “강남 Z:IN 스퀘어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 이르기까지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일대를 대표하는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논현동 가구거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