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가 오는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제16회 도모텍스 아시아전시회에 참가한다.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는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바닥재 박람회이다. 바닥재 생산 주요국인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제품을 관람하기 위해 수많은 유럽 및 미국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인기 전시회로, 세계 바닥재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전시회에 참가하는 LG하우시스는 ‘에코 스페이스(Eco Space)’를 주제로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친환경 공간 연출을 통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세계 최초로 옥수수 원료 바닥재를 출시한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전시부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LG하우시스의 제품들로는 ▲의료용 - 엘스트롱 크레버, Campasso ▲교육용 - EQ 플로어, Delight ▲상업공간용 - Square, 데코타일 Fashion ▲스포츠용 - 렉스코트 ▲주거용 - 지아 소리잠을 비롯, 표면소재 제품인 하이막스와 비아테라가 있다. 또한 데코타일 클릭 및 루즈 레이(Loose Lay) 제품 시연도 진행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도모텍스 전시회를 중국 시장 현지화를 더욱 공고히 하는 절호의 기회로 삼으며, 전세계 업계 전문가들에게 LG하우시스 제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알림으로써 신규 고객을 창출해내고 글로벌 시장에 LG하우시스의 브랜드 파워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