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우드와 우드라인이 미국 워싱턴주에서 생산되고 있는 플라이잼 시스템 Pro Series 모델의 창호를 선보이고 있다. 플라이잼(Ply Gem)은 무격자로 수입되며 삼중유리에 로이코팅이 돼있고 아르곤가스가 주입돼 앞으로 더욱 강화되는 단열기준을 잘 충족할 수 있는 창호다.

플라이잼 Pro Series 모델은 국내에는 처음 소개되는 제품으로, 미국과 캐나다 서부지역의 혹한의 날씨에도 우수한 단열성을 증명한 고기능성 창호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있는 창호인 플라이잼(Ply Gem) 기노창호도 홈우드와 우드라인을 통해서 소비자들이게 선보인다. 기노 플라이잼은 창호 고정유리 오른쪽 하단에 세계적 기업인 카디날(Cardinal) 유리공장에서 레이저로 표기한 ‘P’ 마크 표기가 돼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상반기 우드라인은 창고 신축완공에 맞춰 앞으로 플라이잼 창호의 적극적인 국내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플라이잼社는 미국 뉴욕증시(NYSE as PGEM)에 상장된 세계적 굴지의 종합건축자재 제조사로서 외장건축자재, 창호와 도어, 플라스틱/알루미늄 사이딩, 플라스틱/알루미늄 물받이, 인조몰딩, 스톤사이딩, 플라스틱 울타리, 문틀재 가공을 전문업체다.

(문의: 홈우드 1588-1117)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