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건축자재(대표 김세운)는 목재 및 인테리어재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주문과 결제가 이뤄지면 본사창고에서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빠른 배송처리가 가능해 여러 업체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아 매장운영비를 절감해 더욱 경쟁력있는 단가로 각종 자재를 유통하고 있다.

월드건축자재는 합판, 각재, 방부목, 히노끼, 적삼목 등 다양한 목재종류를 취급하고 있으며 목조주택 자재, 루바, 엠보판재, 스크랩우드, 스톤, 타일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전반적인 자재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또한 DIY, 반제품 가구가 보급화돼가는 것에 맞춰 DIY자재, 반조립가구 전문 온라인쇼핑몰 ‘톱질의 여왕’ 을 별도 운영하고 있어 DIY가구제작을 위한 다양한 목재를 맞춤절단, 가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드건축자재 김세운 대표는 “현재도 지속적으로 취급품목을 넓혀가고 있으며 건축, 인테리어의 첫 작업부터 마지막 인테리어 소품까지 원스톱으로 구매가 이뤄질 수 있는 멀티쇼핑몰을 구축해 전국 최대의 건축자재 온라인 유통업체를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월드건축자재의 제품 문의는 전화(042-545-9411) 혹은 온라인 쇼핑몰(www.wwood.kr)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