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특수산업(대표 민철홍)에서 새롭게 오웬스코닝의 최고급 슁글, 이중 슁글, 일반 슁글, 육각 슁글 등 다양한 지붕재 제품을 선보였다.

지붕재는 각각의 디자인과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주변 환경과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려해 슁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고급 슁글인 캐리지하우스는 유리섬유 심재를 기본으로 한 2겹의 풀사이즈 슁글로, 부채꼴 무늬 표현을 위한 특별한 모서리 처리가 특징이며, 시공시 4겹의 중첩효과를 나타낸다.

그랜드매너 슁글 또한 유리섬유 심재를 기본으로, 랜덤하게 탭을 표현한 이중겹의 풀사이즈 슁글로, 진정한 깊이감과 자연적인 슬레이트의 표현으로 시공시 5겹의 중첩효과를 나타낸다.

삼중 슁글인 프레지덴셜 쉐이크 슁글 제품은 내구성을 위한 3중으로 겹쳐진 유리섬유 심재를 기본 구조로 갖는 슁글이며, 뚜렷하게 나타내는 조각같은 표현을 할 수 있어 시공시 적삼목 쉐이크 표현 재현에 탁월하다.

한양특수산업 관계자는 “아스팔트 슁글은 셀룰로이즈 섬유 또는 유리섬유를 심재로 해 양면에 아스팔트를 입힌 뒤 보호광물질을 씌워 제조되는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색상과 종류, 가격도 경제적이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조경시설물인 파고라 천장에도 사용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