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트구트 전시장 내부

 

원목 테이블 상판을 주요 품목으로 공급하는 우드코리아(대표 김상남)가 건축자재 전문 브랜드인 구트구트(GutGut)를 런칭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구트구트 전시장에서는 ▲폴딩도어·시스템도어·원목도어 ▲시스템창호·썬룸 ▲원목마루·천연 데크재·탄화목재 ▲원목 테이블·원목 조명·천연/인조 무늬목·웨이브판넬 등 건축과 인테리어 제품들이 품목별로 구비돼있다.

실제로 전시장을 찾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은 한눈에 여러가지 제품들을 쉽게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을 이곳의 최고 강점으로 꼽고 있다.     

구트구트를 런칭한 우드코리아는 원목 테이블 상판을 주력으로 공급하는 업체로 느티나무, 월넛, 지브라, 레드오크, 파덕나무, 렝가스 등 국내의 대중적인 수종부터 국내에선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해외의 수종까지 다양한 원목을 활용한 테이블 상판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원목 테이블 상판

 특히, 우드코리아의 여러 생산 제품들중 국산 내열도료를 활용해 도장한 제품들의 경우에는 200℃의 고온을 견뎌 뜨거운 냄비나 컵 등의 식기를 올려둬도 자국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주로 주방에서 사용하는 만큼 김칫 국물과 같은 오염에도 강해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드코리아의 제품들의 자세히 보고 싶다면 구트구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2-518-3665)를 통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