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조주택 자재 전문 회사 나무좋아요(대표 박세민)가 중목구조 공급을 시작하면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나무좋아요가 제시하는 한국형 중목구조는 목재 직수입을 통한 원가 절감과 다년간의 경량 목자재 직수입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조 가공된 원목의 직수입을 통해 고품질의 목재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나무좋아요가 사용하는 목재는 건조 더글라스로 집성목으로는 근접할 수 없는 원목 자체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특히 나무좋아요는 국내에서 프리컷 중목구조 공장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기간을 단축시키고 있다.

나무좋아요는 프리컷 중목구조를 개발해 철물을 사용한 일본식 2세대 중목구조 방식이 아닌, 국내 실정에 가장 잘맞는 경제적인 중목구조로 ‘우리 집, 우리 기술’로 집짓기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중목구조 방식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나무좋아요 박세민 대표는 “주택 자재를 전문으로 하는 나무좋아요가 중목구조를 공급하게된 이유는 중목구조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커지고 있다고 판단했다”며 “기존에는 주택 자재 공급에만 머물렀다면, 앞으로는 한차원 더 나아가 중목구조 시공의 노하우를 갖는 전문 회사로 거듭나고 싶다”고 강조했다. 관련 문의는 전화(031-559-2123)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