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의 부산 전시장 ‘케이디우크’

친환경 건축자재 제품 개발로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굳히고 있는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활)가 앞선 기술력과 디자인, 그리고 품질로써 업계와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케이디우드테크는 앞서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구지사 및 전시장인 ‘케이디메이트’에 이어 부산에 전시장 ‘케이디우크’를 오픈했다. 부산의 김해공항 인근 강서구 건축자재 종합유통 단지내에 쇼룸을 마련해 케이디우드테크의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이곳을 통해 건축 자재 상담 및 시공 또한 이뤄지게 된다.

케이디우드테크 부산 전시장에서는 본사에서 출시하는 아트월 전제품과 마루재 전제품을 한눈에 볼수 있으며, 특히 방습마루를 메인으로 전시해 뒀고 시공 상담도 진행한다. 또 늘어나는 주택시장의 걸맞는 특수 데크와 탄화목 디자인 사이딩, 편백나무 에버히노끼 시리즈, 천연 페인트 또한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부산 지사의 경우 인테리어 및 시공 상담을 함께할 수 있어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상담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자연과 인간의 공생 공존을 꿈꾸는 기업, 오랜 세월 오직 나무와 함께 나이테를 새겨온 전문기업으로서 케이디우드테크는 부산 인근의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고, 더 빨리 전달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전시장에 대한 문의는 전화(051-973-9745)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