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버트보쉬(대표 박진홍)는 오는 5월 31일까지 ‘18V EC 임팩 충전공구 3종’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고성능 5.0Ah 배터리를 증정하는 ‘EC 임팩 3종 구매고객 배터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의 혁신적인 EC브러시리스 모터 기술이 적용된 18V 임팩 충전공구 3종 中 하나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5.0Ah 배터리를 통해 작업 편의성을 높일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5.0Ah 배터리는 기존 4.0Ah 배터리와 사이즈 및 무게는 동일하지만, 작동시간과 수명을 대폭 늘렸다.

행사기간 동안 ‘18V EC 임팩 충전공구 3종’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5.0Ah 배터리 경품이 소진될 시에는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받을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보쉬 홈페이지(bosch-p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의 이벤트 담당자는 “최고의 작업 효율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높은 작업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8V EC 임팩 충전공구 3종’은 임팩 드라이버·렌치 ‘GDX 18V-EC’와 임팩 드라이버 ‘GDR 18V-EC’, 그리고 임팩 렌치 ‘GDS 18V-EC’로 구성된 제품으로 EC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해 기존 제품 대비 2배의 공구 수명과 최대 30% 길어진 작업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간편한 3단 회전 조절 버튼으로 다양한 작업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