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유니버설 고속몰더

▲한양유니버설 밴드리쏘

한양유니버설(대표 김형준)이 바이니히社의 고속몰더와 밴드리쏘 제품을 공급한다. 바이니히 그룹은 생산시설에 대한 핵심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춰, 늘어나고 있는 원목 가공에 대한 복잡한 요구사항에 대응하고 있다.

바이니히社는 건축용 목재제품 시장의 성장과 특히 광폭 대패 기술뿐만 아니라 고성능 하이드로마트 몰더가 완벽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독일 타우버비쇼프스하임에 위치한 본사에 주문형 고속몰더 기술과 연관된 커터헤드, 관련 날물 등에 대한 모든 전문 생산설비를 이전시켰다.
이로 인해 개발과 판매, 조립에서 최적화된 시스템과 시너지 효과를 실현하고 판매량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멀티리핑 기술에 대한 모든 노하우는 독일 프라이브르크의 라이만(RAIMANN)에 집중하고 있으며, 또 향후에는 멀티리핑과 원형톱, 밴드리쏘 기술 모두에 대한 개발과 제조가 그곳에 배치될 예정이다.

이런 변화는 컷팅·접착 생산시설을 위한 판매 가능성과 혁신을 상당히 증가시켜줄 것으로 예상되고, 이러한 집중적인 활동의 일부분으로 바이니히 이사회는 스웨덴 하름슈타트에 위치한 와코(WACO) 사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으며, 스웨덴의 기존 유통망은 바이니히 그룹의 모든 제품 포트폴리오로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