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일국씨를 모델로 새롭게 바뀐 우딘
▲신제품 ‘피렌체’ 도어

 

▲신제품 ‘아크’ 도어

인테리어 내장재 및 도어·창호 전문기업 우딘(대표 강원선)은 2015년을 변화와 혁신의 해로 공표하고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다가서는 여러가지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
우선, 최근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아빠’로 인기가 높은 배우 송일국씨를 새로운 우딘의 대표 모델로 정하고. 송일국씨의 남성적이면서도 가정적인 이미지를 친환경과 ‘숲’이라는 키워드를 모티브로 초록의 느낌과 조합해 우딘 제품의 친환경성을 강조했다.
또한, 우딘의 새로운 공장((구)한진 2보세 창고)은 올해 8월 이후 본격적으로 가동될 예정이며 본사 시설의 이전도 계획돼 있다.   
신제품에서는 심플한 라인과 보석 장식이 세련된 실내공간을 연출하는 ‘아크’ 도어와 패턴과 무늬를 더욱 풍부하게 살려 질리지 않는 은은한 멋을 전하는 ‘피렌체(Firenze)’ 도어가 현재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우딘의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까지 진행된 여러가지 변화들은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우딘의 의지가 강하게 담겨있다”며 “회사의 이미지 쇄신과 함께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신뢰받는 회사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딘의 도어 및 인테리어 자재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대표전화(032-583-0160)로 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