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디자인 패턴의 탄탄텍스쳐

모던우드(대표 황성현)가 목재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신제품 동조마루 ‘탄탄텍스쳐’ 제품을 출시했다.
탄탄텍스쳐는 목재의 사실감이 돋보이는 고품격 마루로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된 고급 무늬목을 원료로 제조한 제품이다.
목재의 질감이 사실적으로 느껴지는 9가지의 패턴으로 출시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는 7.5T×115×800㎜ 단일 규격의 바닥 전용 제품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추후 벽 마감 전용으로 구별된 사이즈의 제품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동조마루 탄탄텍스쳐

탄탄텍스쳐는 주거 바닥난방에 적합한 접착식 혹은 상업공간에 적합한 현가식(뜬구조 방식)으로도 적용이 가능해 시공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방염 인증을 마친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성도 높다.
모던우드 관계자는 “탄탄텍스쳐는 천연 목재의 질감과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북유럽식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으로, 기존 강마루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고 디자인 측면에서는 한단계 발전된 형태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모던우드는 새로운 3가지 패턴의 강마루 제품도 곧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던우드의 마루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전화(032-816-3400)로 할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