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산업에 매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미디어우드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코리아우드쇼 2015’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본래 6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메르스의 여파로 11월로 일정이 연기됐다. 코리아우드쇼는 목재산업, 목조건축, 유치원시설 등이 준비돼 다양한 목재제품과 목조건축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특히 메인 행사인 전문 전시관에서는 목재, 원목, 목공예품, 테이블재, 가구재, 인테리어재, 조경재, 소형목조주택, 저에너지주택, 목조주택시공상담, 목재체험교육, 유치원 인테리어, 유아용 교구 등 목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엿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에는 특별전시전도 함께 마련돼 더욱 풍성하게 치러진다. 30년간 목재산업에 종사해 온 김우성 작가 초청 흑백사진전 ‘목(木) 사진전’을 비롯해 국내 목공예 작가 10명이 함께하는 ‘대한민국 목공예품 특별전’ 등이 펼쳐진다.
목재산업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릴레이 세미나도 열리고, 이 밖에도 전문가에게 목조주택 시공상담의 기회도 주어지며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을 하면 보다 신속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약 800여 개의 경품이 준비된 가운데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50명에게는 락앤락 냉장고 포장용기를 증정하며, 오후 3시에는 경품권 추첨을 통해 이케아 유아용 테이블세트, 숲소리 천연원목 DIY블럭세트, 애경 주방용품세트, 아카시아 원목 키친타올걸이, 나디자인 미니어처 모형 에펠탑 만들기 KIT 등을 제공한다.
‘코리아우드쇼 2015’ 온라인 참가 신청은 전화(02-848-6024)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문의: 02-848-6024)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