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우드의 신규 창고
▲우드 슬랩

북미산 하드우드를 다량으로 수입하는 에스와이우드(대표 문성렬)가 최근 300평 규모의 창고를 새롭게 증축하면서 DIY 공방을 대상으로 소량판매에 나선다.
에스와이우드는 고품질의 DIY용 집성판을 직접 제작해 DIY공방, 가구회사 등으로 꾸준히 공급하고 있는데, 이 제품들은 재료부터 직수입하는 만큼 품질 좋은 목재들만 선별해 들여와 직접 생산했기 때문에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또 집성판 주요 수요층인 DIY유저들에 맞게 맞춤 규격으로 솔리드 집성 제작 가능하며, 낱장씩 소량으로도 판매가 가능하다.
인천 정서진에 위치한 에스와이우드 본사를 방문하면 소비자들이 원하는 목재를 한눈에 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렉(선반)을 설치한 전시형 창고 시설을 마련해 뒀으며, 직원들을 통해 친절하고 꼼꼼한 제품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스와이우드는 이번 신규 창고 증축을 통해 변화를 주고자 우드슬랩도 신규품목으로 입고해 본격적으로 공급한다.
현재 공급중인 수종은 아프로모시아, 월넛, 일본산 느티나무 이렇게 3가지이며, 앞으로 아프리카 특수목 수종을 더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에스와이우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부합 하기위해 고품질의 신규품목을 추가했다”며 “우드슬랩중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수종부터 시작하며 점차 수종을 확대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