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스의 원목가구 제품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우드스(대표 한준희)는 오크, 월넛, 애쉬 등의 하드우드 수종을 활용한 디자인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우드스의 모든 제품들은 자체적인 디자인을 거쳐 숙련된 목수의 수작업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다. 이를 통해 가구의 기능적 우수성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게 된다.
이에 우드스의 가구들은 실용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를 줘 실내공간의 변화를 가져온다. 우드스는 고객이 배치를 희망하는 공간의 평수 및 구조와 활동 동선에 따른 최적의 가구 배치 컨설팅을 지원하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직원이 직접 배치 및 정리 서비스를 지원해 가구의 상태를 고객과 함께 체크할 수 있다.
또 제품 구입 후 1년째 되는 달부터는 매년 사전 연락을 통한 천연오일 마감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우드스의 가구들은 미국 환경보호청의 검증을 통한 무독성 소재의 특수 표면 처리를 해 약 650종의 세균에 대한 강력한 효능 및 진드기, 모기 등에 대한 뛰어난 살충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 악취를 흡착·분해하는 방식으로 냄새 성분을 원천 제거하게 되는데, 이는 일반 은나노 대비 3배 이상의 암모니아 탈취 성능을 발휘하게 된다.
이러한 성분들은 각종 피부,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새집증후근의 주요원인을 제거하는데 아주 효과적이다. 우드스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woodt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