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시 셀프인테리어페인트 키트

삼화페인트(대표 오진수)가 대표적인 소비자 유통채널인 홈쇼핑에 첫선을 보였다.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더클래시 셀프인테리어페인트 키트로써, 더클래시 멀티(1리터, 3개), 망고탱고(더클래시 하이크로마, 0.5리터, 1개), 브러시와 롤러세트, 트레이, 커버링 테이프(2개), 마스킹 테이프(1개), 앞치마 등 초보자도 쉽게 페인팅을 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했다.
특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큼한 망고탱고 컬러는 런칭 기념으로 홈쇼핑 고객을 위해 0.5리터 단위로 따로 제작해 제공되는 특별 증정품이며, 브러시와 롤러는 도구 전문 브랜드인 영국 해리스 제품으로 준비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TV 홈쇼핑은 시장의 반응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바로미터’로 방영후 상당히 긍정적인 반응을 알 수 있었다”며 “이는 단순히 페인트를 파는 것만이 아닌 소비자가 얻는 가치에 집중한 점이 주요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