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아이를 위한 공부방가구 선보여

아이들의 바른 학습습관을 위해 공부방을 꾸미는데 고심하는 부모들을 위해 퍼시스의 가정용가구 전문 브랜드인 일룸(대표 권광태)에서 아이의 성격과 학습 유형을 고려한 5가지 타입의 링키플러스 공부방 가구를 공개했다.
링키플러스의 대표모델인 스마트 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학습활동을 원하는 호기심이 많은 아이에게 안성맞춤이다. 상판을 0도에서 45도 사이 각도로 조절해 읽기, 쓰기, 만들기 등의 다양한 형태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성장하는 아이들의 신체에 맞춰 책상의 높이조절 또한 가능해 바른 자세를 유지, 형성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창의적인 아이를 위해서 링키플러스가 제안한 이동형 익스텐션형 책상은 다양한 학습활동에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배치가 가능해 온라인 강의부터 대면 학습, 단독 학습공간과 PC학습공간까지 손쉽게 변화를 줄 수 있어 스마트 데스크와 함께 복합형으로 사용해 탐구심이 많은 아이의 책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활발한 아이를 위한 링키플러스 회전형 책상은 부드러운 캐스터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일반 학습 공간으로 사용한 후 필요한 만큼 각도를 조절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놀이 학습공간을 겸한 공부방을 만들 수 있다.

이태리 원목마루 가조띠, 전국에 대리점 증진

10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원목마루 가조띠(대표 박정호)는 시장점유율 확대 및 제2의 도약을 위해 전국에 가조띠 전문취급점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가조띠는 최근 유럽 트렌드와 경기불황을 감안해 가격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 고품격의 원목마루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된 2015·2016년 신제품인 스마일 라인을 각 매장에 디스플레이해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CI마크가 표시된 오리지날 이태리 제품으로 4㎜ 상판 원목에 10×120×1,000~1,400㎜, 14×180×1,500~2,000㎜ 2가지 사양의 1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 제품의 특징은 트렌드에 맞는 색상, 다양한 크기, 깔끔하고 세련된 마감처리로 탁월한 긁힘 방지와 나무 고유의 자연미, 그리고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촉감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한샘ik 신규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 3종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인테리어 리모델링시 집 전체를 단위로 제안하는 한샘ik 신규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 3종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고객들은 집안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할 때, 전체적인 스타일부터 주방, 수납, 욕실, 창호, 도어, 바닥재, 몰딩, 조명 등 각각의 제품까지 선택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었다.
한샘은 지난해 출시된 스타일패키지는 5가지에 이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색상 취향을 다양하게 반영한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설계한 신규 스타일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이 인테리어 아이템이나 전체적인 스타일을 선택하는데 드는 시간은 줄이고 공사 후 만족도는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스타일 패키지는 한샘ik 홈페이지(ik.hanssem.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5개의 한샘리하우스 전시장에서도 스타일패키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정리: 조서현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