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의 시공주택

전원주택 목조주택 시공 전문기업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은 오는 겨울 시즌인 12월 1일~2월 29일 기간에 주택을 시공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따뜻한 봄에 만나는 나의 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9㎡(약 30평) 이상 공사시 적용되는 본 프로모션은 각 평형대별 기본서비스로 제공되는 혜택을 보다 강화해 겨울 공사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고객들의 선호 선택 상품인 벽난로 설치 혹은 이에 상응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0평 이상 공사시 적용되는 본 프로모션은 각 평형대별 기본서비스로 제공되는 혜택을 보다 강화해 겨울 공사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목조주택은 공사 기간이 짧고 다양한 설계가 가능한 건식 공법(건축 자재에 양생이 필요한 물을 사용하지 않고 시공하는 공법)을 사용해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지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겨울 공사가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단열 성능과 내구성, 목재의 장점인 습도조절 기능이 있어 쾌적한 실내 환경을 가질 수 있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목조주택은 다양한 지형, 환경 등 각종 물리적 조건에 적응이 빠른 친환경 자재인 만큼 사계절 상관없이 공사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지금부터 주택 건축 계획을 세운다면 초봄에 입주가 가능하며 단열이 뛰어난 목조주택의 장점을 명확히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국내 유명 건축 박람회에 매년 참가해 나만의 집을 꿈꾸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선보임으로써 건축 과정 전반에 대한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