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목공/가구
상태바
DIY/목공/가구
  • 이명화 기자
  • 승인 2015.12.3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한샘플래그샵(flag shop) 수원점 오픈
♯생활용품, 맞춤 패브릭, 주방, 욕실까지 원스톱 쇼핑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1월말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에 ‘프리미엄 토털 홈 인테리어 유통매장’ 한샘플래그샵 8호점인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한샘플래그샵 수원점’은 전시면적 약 4,397㎡(1,330평)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이다. 매장내 가구와 생활용품, 맞춤 패브릭, 주방, 욕실 등 종합 홈 인테리어 전시를 통해 가구와 홈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와 아이들이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라운지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을 운영한다. 한샘은 한샘플래그샵 수원점을 포함해 전국 8개 플래그샵(방배, 논현, 분당, 잠실, 부산센텀, 목동, 대구범어, 수원)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1 한샘플래그샵 수원점(문의 02-6908-3114)이다.

 

롯데건설 ‘드림라인월’ 2015 굿디자인 선정
♯디자인과 수납을 동시에 충족하는 맞춤형 아트월 가구
롯데건설은 자체 개발한 맞춤형 아트월 가구 ‘드림라인월(Dream Line Wall)’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5 굿디자인’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드림라인월은 디자인과 수납을 충족시키는 맞춤형 아트월 가구로 거실의 아트월 벽체를 타일로 마감하고 타일과 타일 사이에 선반을 걸 수 있는 숨겨진 레일을 설치해 거주자가 원하는 위치에 수납장 등의 가구를 설치할 수 있게 했다.
롯데건설은 기존의 거실 아트월이 장식패널 등 디자인만을 고려해 설치된 것과 달리 드림라인월은 미적인 요소에 수납기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드림라인월을 개발한 이후 지금까지 9개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선보였고 내년에 분양하는 아파트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에보니아, 신학기 시즌 맞춰 벙커 이층침대 선보여
♯디자인과 실용성 겸비한 완벽한 침대
‘스마트 이층침대’, ‘앤디 이층침대’, ‘피터 키 높이 수퍼싱글 벙커침대’, ‘미키 키높이 벙커침대/이층침대’, 등 원목 벙커침대, 이층침대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탈리빙가구 브랜드 에보니아가 2개의 수퍼싱글&싱글침대로 분리해 사용이 가능한 벙커 이층침대를 출시해 겨울방학 및 16년도 신학기시즌이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 출시한 프린스 수퍼싱글&싱글 벙커이층침대는 자녀들이 성장해 독립적인 공간을 필요로 할 때,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완벽한 2개의 수퍼싱글 또는 싱글침대로 분리해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분리시 사용할 때 완성도를 위해서 침대 헤드 상부를 음각 몰딩 처리해 외관상 완벽하게 고급스럽게 디자인 됐다.
 

이명화 기자   lmh@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