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카 원목 온돌마루

고품격 원목 마루 수입업체 떼카코리아(대표 권기홍)가 수입 원목 마루 떼카(TEKA)와 피어리스(Peerless)를 선보였다. 떼카코리아의 ‘TEKA FLOOR’ 시리즈는 PT.TANJUNG社와의 합작연구로 개발된 제품으로 친환경 합판 코어에 원목 단판을 합쳐 제작했다. 특히 현대적인 감각과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실내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원목 마루 피어리스는 160여개 품목의 다양한 원목 마루 종류로 제품군의 다양성을 추구하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주거용 바닥재다. 피어리스 시공 시 친환경 원목의 질감을 그대로 살려 실내 앤티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헤링본 마루 자재는 물론 90˚각을 120˚로 꺾어서 시공하는 쉐브론 마루 자재로 편안함과 품위를 더한다.
장시간 활동하는 거실과 사무실 등의 공간에 적용하면 식상하지 않고 늘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봄맞이 인테리어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100년 이상된 古宅(고택)의 대문을 현대적 기술로 접목해 고목재로한 高才(고재)마루도 개발해 제품군의 다양성을 추구한다.
떼카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원목 마루 시장은 과거 장판 시대를 거쳐 점점 더 성장 중이다”며 “원목 마루는 단단한 성질로 쿠션감이 없을 거라는 편견이 있는데, 실제로는 타 바닥재들에 비해 푹신한 쿠션감을 가졌다”라고 원목 마루의 장점을 설명했다. 한편, 떼카코리아는 지난 1996년도부터 지금까지 인도네시아의 세계적 원목 생산, 가공 전문 회사와 원목 가공 기술 및 브랜드를 공유하며 국내 원목 바닥재 시장의 선두를 지키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전략으로 현재 TEKA는 총 300여 품목이 넘는 원목 마루를 공급 중이다.
또한 현대인들의 신주거 환경과 웰빙문화에 걸맞게 KC인증을 획득 함으로써 안전한 제품을 보급 중이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2-486-263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