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우드, 라치 채널 사이딩

홈우드는 시베리아 라치 전문 브랜드 ‘바이칼’ 라치 채널 사이딩 제품을 공급 중이다. 바이칼 라치 채널 사이딩은 표면에 브러쉬 가공을 해 색상이 밝고 무늬가 화려해 목조주택의 외관을 아름답게 해주며, 옹이도 잘 빠지지 않아 뒤틀림이 적다. 특히 밀도가 높고 테르핀 오일 수지가 풍부해 습기에 강하며 그만큼 노출면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내구성 또한 최소 20년 정도를 버틸 수 있는 긴 수명을 자랑하고 있어 값비싼 하드우드 계열의 제품에 비해 가격 대비 성능이 아주 우수하다. (홈우드: 1588-1117)

태원목재, SYP/TN 탄화목 사이딩

태원목재가 SYP를 이용한 탄화목을 선보인다. 
SYP 탄화목 제품은 태원목재의 자체 탄화 설비시설을 통해 200℃ 이상의 온도에서 서서히 탄화과정을 거치게 된다. 
자연스러운 그을림을 통해 목재 무늬결이 그대로 살아난 것이 특징이다. 탄화목은 가압 고온 처리된 목재의 수산기 농도를 낮춰 목재의 방흡습성 및 치수 안정성이 높아지고 균류 및 충류의 번식을 막는다.
(태원목재: 032-578-8500)

삼익산업, 엑손 사이딩
삼익산업은 제임스하디社의 수직 홈 형식의 외장재인 엑손(Axon) 사이딩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수직 형식으로 날카롭고 균일한 느낌을 주지만, 모던한 주택 외벽에 적합한 자재로 내벽에도 시공이 가능하다. 또한, 다층주택의 윗층과 1층을 이어주는 자재로 이용할 수있다. 엑손 사이딩은 패널의 끝부분이 채널 형식으로 연결이 가능하도록 제작됐으며 프라이머 처리가 돼있어서 바로 손쉽게 도장할 수 있다. 
(삼익산업: 1588-3648)    
 

디케이우드글로벌, UAC 채널 사이딩
디케이우드글로벌은 로자社의 UAC 채널 사이딩을 공급한다. UAC 채널 사이딩은 결속력을 높인 마감재로 벽체 뿐만 아니라 천정 및 수직시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적용범위를 넓혀 다양한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다. 
페인팅 작업 외에 별다른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아 경제적이고 제품 수명이 길며, 햇빛과 눈, 비 등 여러 외부 환경요인으로 인한 갈라짐, 뒤틀림, 터짐 등의 현상이 적다. 또한 100% 무석면 제품으로 친환경적이다. (디케이우드글로벌: 031-767-2211)

 

케이디우드테크, KD리브 사이딩
케이디우드테크에서 새롭게 런칭된 브랜드 KD리브사이딩은 탄화목으로 제작되며 반복패턴이라는 특별한 디자인을 지닌 사이딩으로, 케이디우드테크의 KD NOVA 제품 중 아주 특별한 디자인에만 선택적으로 KD리브를 부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KD리브 사이딩의 디자인은 투톤 칼라의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했는데, 요철부의 들어간 부분을 다크한 컬러의 천연오일로 사전 마감해 건축의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탄화목의 수축팽창의 하자를 절감하기 위해 특허 받은 스토퍼 디자인을 적용해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도록 했다.(케이디우드테크: 02-3401-5525)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