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종합목재, 세파티아 판재

한길종합목재는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세파티아 판재를 공급 중이다. 국내에서 ‘구루미’라 잘 알려진 세파티아는 브라운 컬러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이상적인 가구재로, 재면에 윤기가 있고 자연스러운 무늬결이 미려해서 가구나 내부 장식용으로 활용 시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세파티아는 침엽수 일색인 DIY시장에 품질대비 실용성있는 활엽수로 건조가 잘 돼 틀어짐의 발생률이 적으며,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단단해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한길종합목재: 032-589-8021)

태원목재, 스프루스 탄화 고재 판재
태원목재가 스프루스 수종을 활용한 탄화 고재 판재를 공급한다. 기존의 스프루스 판재에 브러싱 가공을 하고, 태원목재의 자체 탄화 설비시설을 통해 200℃ 이상의 온도에서 서서히 탄화과정을 거치게 된다. 자연스러운 그을림으로 브러싱을 통해 살아난 무늬결이 더욱 돋보이고 있다. 태원목재의 탄화 고재 판재는 내·외장재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로 인테리어 자재뿐만 아니라, 테이블 상판이나 서랍·도어 등의 가구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태원목재: 032-578-8500)

 

우드메가, 낙엽송 판재
이 제품은 선이 뚜렷한 낙엽송 무늬가 엠보 가공으로 잘 살아나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마감용 자재로 특히 낙엽송 무늬로 실내 인테리어를 꾸미는 상업공간의 시공현장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제품의 규격은 15T×97×3,600㎜다. 이외에 우드메가는 애쉬 집성판·MLH 합판·유럽산 방부목·캐나다산 OSB 등의 목자재 제품과 더불어 건축용 주춧돌과 같은 건축자재도 다량 확보해두고 판매하면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우드메가: 032-573-4098)

인터우드, 아카시아 브러쉬 판재
인터우드는 아카시아 브러쉬 판재를 공급 중이다. 천연 목재에서 느껴지는 자연 그대로의 제품에서 브러쉬 가공으로 빈티지 디자인을 더해 아카시아 판재에 재현시킨 제품이다. 특히 공방과 인테리어 시공회사에서 선호하고 있는 품목 중 하나로, 오일처리 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인터우드는 현재 국내 공장에서 아카시아 판재를 브러쉬·쏘잉 가공 처리하며 아카시아 특유의 무늬결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인터우드: 032-578-0641)

나무친구들, 대나무 판재
나무친구들이 곧은결이 돋보이는 대나무 판재를 꾸준히 공급 중이다. 대나무 판재는 대나무에 본딩, 합성, 프레싱 등의 가공 과정을 거쳐 만든 것으로 다양한 가구나 공예품을 제조·가공할수 있는 대나무 원자재다. 
오래전부터 대나무는 먼지가 쌓이지 않고 이슬이 맺히지 않아 청소가 쉽고 진드기나 세균의 번식을 막는 효과가 있는 자재로 잘 알려져 있다.  
(나무친구들: 1588-795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