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결합해 더 강해진 원목 방습마루
상태바
원목 결합해 더 강해진 원목 방습마루
  • 윤선영
  • 승인 2016.05.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가 자랑하는 원목마루
▲고강도 원목 방습마루 시공 모습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활)가 그동안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았던 방습마루의 프리미엄급 신제품을 출시해 신축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다양한 장소에서 시공되고 있다. 원목 마루를 설치하고 싶지만 습기로 인해 걱정인 가정에게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다.
좌식생활에 익숙한 우리의 문화에서 주택의 바닥은 청결과 안전 등을 신경써야 하는데, 이로 인해 잦은 물걸레질과 겨울철 난방으로 인해 바닥재의 수명이 빠르게 닳는 경우가 많다. 이에 케이디우드테크는 고강도 방습마루의 장점과 원목마루의 장점을 결합한 고강도 원목 방습마루 개발해 선보였다. 
고강도 방습마루는 침수돼도 끄떡없는 내수성과 강마루 대비 2배 강해진 표면강도를 자랑한다. 여기에 오크 원목으로 마감한 고강도 원목 방습마루는 방습마루의 장점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원목바닥을 유지해 고품격의 품질을 자랑한다. 고강도 원목 방습마루는 흠집이 나지 않으며 방습에 탁월하고 실내공기오염을 방지하며 소음발생이 적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집에 시공하면 가장 좋다. 현재 한국형 모듈주택인 ‘K House’에 시공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다. 이밖에도 케이디우드테크는 궁궐에 사용되는 대청마루를 온돌마루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홍송이과 오크 원목을 자연스럽게 핸드 브러싱해 디자인을 살린 제품으로 원목 매니아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특히 핸드메이드로 브러쉬된 섬세한 터치는 오크 원목의 특징을 잘 살려서 자연스럽고 오래된 편안함을 준다. 현재 궁궐식 대청마루는 역사 고증을 거친 전통 사이즈를 유지해 동기틀, 서기틀 그리고 청널로 구성돼 단조로움을 넘어 미학의 균형과 조화로움을 지향한 제품이다. 현재 케이디우드테크가 제공하는 고강도 원목 방습마루의 규격은 9.1×168×1,210㎜로 제공 중이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2-3401-5525)로 하면 된다. 

윤선영   sunny@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