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우드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에스와이우드(대표 문성렬)는 목공방 전문가를 위한 목재 전문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SY Wood Mall’을 오픈했다. 지난 2010년 설립한 에스와이우드는 특수목, 무늬목, 글루램, 데크재, 집성재 등 다양한 품목의 목재제품을 유통하며 탄탄히 키워온 회사다. 
에스와이우드는 오래전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 왔지만, PC화면과 모바일화면에서 제품의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모바일화면에서도 편리하게 쇼핑몰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웹 표준화시켜 모바일 쇼핑몰을 구축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지 스마트 폰을 활용해 에스와이우드의 다양한 제품과 소식을 더욱더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에스와이우드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을 통해 목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라며 “온라인 쇼핑몰 만이 가진 간편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에스와이우드의 품질 좋은 목재를 소비자들이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에스와이우드는 쇼핑몰 오픈기념이벤트로 신규 회원들에 한해 5천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에스와이우드 쇼핑몰에 접속해 가입하면 된다. 에스와이우드의 다양한 제품은 쇼핑몰(sywoodmall.co.kr)에서 한번에 볼 수 있으며,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32-566-102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