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우우드텍 전경

인천에 위치한 덕우우드텍(대표 이상훈)은 2006년 덕우목재로 설립해 10년간 탄탄한 실력을 갖춘 조경재 전문 생산업체로 다양한 종류의 목재를 직접 가공해 공급하고 있다. 현재 덕우우드텍은 방부목, 하드우드, 북양재 상관없이 모든 자재에 대해 주문 규격으로 생산하며, 업체가 요구하는 시방서의 규격과 모양대로 정확하게 가공해 납품하고 있다.
또한, 과거 덕우우드텍은 방부목 제조도 함께했지만, 좀 더 전문적인 목재 가공 서비스를 업체들에 제공하고자 전문적인 임가공 업체로 전환하며, 인천 지역에서 정직하고 신뢰받는 임가공 업체로 정평이 나있다.
현재 조경용 목재, 방음벽, 루바, 데크재, 후로링 등 고객이 원한다면 어떠한 제품이든 상관없이 덕우우드텍만의 기술과 전문성으로 제품을 제작해 공급하고자 노력하며, 성실성을 인정받고 있다.
덕우우드텍 이상훈 대표는 “목재업계가 예전보다 나날이 어려워가고 있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주문제작이 보여줄 수 있는 품질의 고급화와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항상 신뢰받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덕우우드텍은 기존의 인천 서구 가좌동에서 회사를 이전해 현재는 인천 동구 방축로에 자사 제1공장을 두고 영업 중이다. 목재 가공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32-572-078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