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몰, 아이와 함께 크는 시스템 학생용 의자 ‘위니’

#사용자의 키와 체형에 따라 3단계 조절이 가능한 시스템 의자
에넥스가 최근 자사 온라인몰인 ‘에넥스몰(mall.enex.co.kr)’에서 학생용 의자 ‘위니(winny)’를 출시했다. 위니는 ‘우리아이 첫 학습의자’라는 컨셉으로 기획, 개발된 제품이다. 
아이의 키와 체형에 따라 조절 가능해 앉아있을 때도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5세부터 12세까지 최대 7년동안 사용 가능해 아이들 성장 시기별로 의자를 교체해야 하는 부담을 줄였다. 사용자에 따라 등받이 높이와 좌판의 깊이를 원터치 레버로 편리하게 조작 가능하며, 유압식 레버를 이용해 의자 높낮이도 조절할 수 있다. 
또 탈부착 형태의 발받침 기능도 추가해 키가 작은 아이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몬스침대, 뷰티레스트 블랙 런칭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엄격한 품질 기준 통과
시몬스가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1920년대 유행했던 아르데코 예술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미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의 감성을 녹여낸 컬렉션으로,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현재 국내에서 제작되는 모든 시몬스 매트리스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엄격한 품질 기준과 검증 시스템을 통해 제작해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이번 런칭을 통해 시몬스 침대는 상향 평준화된 프리미엄 침대시장을 뛰어넘어 전반적인 럭셔리 마켓의 리더 자리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에몬스가구, 2016 F/W 가구 트렌드 발표회 개최
#맞춤설치 가능한 묘듈가구 디자인
에몬스는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6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 에몬스는 ‘생활이 드라마가 되다:비커밍 드라마’ 컨셉을 강화한 ‘살고 싶은 공간, 맞춤형 공간’을 만족시키는 70여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에몬스 F/W 신제품들을 살펴보면, 어떠한 공간이든 맞춤 설치가 가능한 모듈가구와 혁신적인 기능이 접목된 디자인 그리고 품격 있는 가성비를 갖춘 제품 들을 선보였다. 
이밖에도 컬러, 사이즈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국내 제작 오더메이드(Order made) 소파 ‘트라움’를 도입해 선보이며, 가성비를 확보한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